상단영역

본문영역

[국제 동향] 트럼프 대통령은 돌아오나?...지구촌 지하의 거대한 터널에서 갇힌 수백만 명의 어린이 구출

[국제 동향] 트럼프 대통령은 돌아오나?...지구촌 지하의 거대한 터널에서 갇힌 수백만 명의 어린이 구출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3.08.01 07:5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정일보 황문권 기자] 사랑 자비 연민 봉사 평화 축복의 영원입니다

나 너 우리 지구 가이아 태양계 은하 우주의 빛과 주파수의 하모니 교향곡입니다.

●지난 주, 군사 글로벌 연합은 지구 주변의 거대한 터널 행렬에서 수백만 명의 아이들을 구출했다고 보고했는데, 그들은 인간의 탈을 쓴 악마들이다.

1990년대 이후로 저는 의식적 학대 생존자들로부터 터널에서의 아동 고문에 대해 들어왔습니다.

●글로벌 통화 재평가: 양자금융시스템은 8월 1일 화요일까지 새로운 안전한 스타링크 위성 시스템에서 가동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트럼프 대통령이 정당하게 선출된 미국 대통령직으로 복귀할 것으로 예상된 날짜와 같다

● 8월 1일 화요일 트럼프 대통령이 돌아올 예정! (우주군의 작전상 변경이 있을 수도)

209개국의 금. 자산 지원 글로벌 금융 시스템 활성화 중에 계엄령. 전 세계적으로 10일간의 소통 어둠이 필요.

●8월 3일 목요일 JFK 주니어가 돌아올 예정이다! 또 엘비스, 다이애나, 마이클 잭슨, 마릴린 먼로 그리고 다른 유명인들처럼 진실을 폭로하려고 했던 연방 증인 보호 프로그램에 있던 사람들이 마침내 나타날까요?

●곧 미국의 대법원은 브런슨 사건과 또 다른 2020년 유권자 사기 사건에 대한 결정을 법원에 발표할 것입니다.

그 결정은 대규모 선거 사기로 인해 2020년 선거를 뒤집을 가능성이 있다.

그런 다음 바이든 행정부와 의회 전체를 해산하고 새로운 선거가 실시될 때까지 짧은 기간 동안 군대가 인수인계하는 비상 방송 시스템(EBS)의 활성화가 수반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0 스테이트" 또는 "0발"은 이기적인 이익을 위해 세계의 금융 고삐를 휘두르는 개인들의 비밀스러운 집단이라는 주장이 있습니다. 이 인형극의 배후에 있는 인형사들은 1913년 12월 23일 설립된 금융기관인 "미국 중앙은행"의 "프라이빗 뱅크"의 소유주들입니다.

외신에 따르면 미국 중앙은행은 전 세계 중앙은행의 무려 98%를 장악하고 있어 세계 경제를 사실상 지배하고 있었다.

●50개 주 중 46개 주가 2020년 투표를 재검표하고 바이든이 패배한 것을 확인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