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제] 세계는 총성없는 3차 세계대전. 미국주식회사는 파산...세계는 계엄령?

[국제] 세계는 총성없는 3차 세계대전. 미국주식회사는 파산...세계는 계엄령?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3.08.12 19:3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사라 게사라 실시. 80억 인류의 부의 분배

트럼프 대통령
트럼프 대통령

[서울시정일보 황문권 기자] 카발의 미국 주식회사는 파산했고 화이트햇 통제하에 바이든 행정부는 가짜였고 CIA 작전은 붕괴되다.

좌파 CIA 자금 세탁과 관련된 국가들은 화이트햇 군사 동맹의 공격을 받았습니다

트럼프는 결국 화이트햇 군대를 딥 스테이트 쿠데타의 증거로 이끌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던 기소로 자신이 체포되도록 의도적으로 허용했습니다.

주디 노트: 8월 9일 수요일, 찰리 워드 박사는 세계가 현재 계엄령 아래에서 작동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크렘린은 러시아에 계엄령을 발표했고, 계엄령에 대비한 극적인 무력시위로 미군은 전 세계에 전함, 항공모함, 순양함, 핵잠수함 등 180척에서 350척

사이의 군함을 자랑하는 7척의 해군 함대를 22시간대로 배치했습니다.

주류 미디어가 우리에게 접근하지 못하게 하는 일이 일어나고 있었는지 궁금하게 만듭니다.

복원된 미국 공화국: 8월 9일부터 18일까지: 미 해군과 해병대는 6개의 해사 사령부, 7개의 함대, 22개의 시간대를 포함하는 대규모 훈련을 계획하고 있었습니다. 25,000명의 해군과 해병대는 대규모 훈련에서 세계적인 분쟁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유출된 메시지는 오바마가 바이든에게 무슨 수를 써서라도 국경을 개방하라고 지시했음을 시사합니다. 비록 그의 지지율이 높아졌지만, 오바마는 그들이 사기 투표로 그것을 만회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한편 일단 30%의 불법 이민이 이루어지면, 미국은 혼란에 빠질 것입니다.

특히 전 세계의 네사라 게사라는 8월 중 실시한다.

현재 미국에는 800 트릴리언 달라 의 금이 있답니다.(트릴리언 미국·프랑스에서) 조(兆)(10의 12제곱); (영국·독일에서) 100경(京)(10의 18제곱).

이 금은 전 세계 각국에 돌아가야할 금이다.

이 금으로 게사라를 실시한다. 80억 인류의 부의 분배다.

글로벌리스트들이 금을 곳곳에 숨겨두었었는데 그중 한곳이 바로 교회 지하 터널이었다.

RED 군의 스페이스쉽이 지구를 스캔해 보니 교회 지하에 금이 숨겨져 있는게 보였다 한다.

지구인간에게는 그런 기계는 없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