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순천대] 순천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 제25기 "최고관리자과정 수료식" 개최

[순천대] 순천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 제25기 "최고관리자과정 수료식" 개최

  • 기자명 염진학 기자
  • 입력 2021.08.25 17: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축하공연과 최고관리자과정 25년 기록 영상이 상영 -

- 21세기 무한경쟁시대에 필요한 지식과 유익한 최신 정보 제공 -

[서울시정일보] 순천대학교(총장 고영진) 경영행정대학원은 지난 20일 사회과학대학 합동강의실에서 제25기 최고관리자과정 수료식을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제25기 최고관리자과정 수료식 개최
제25기 최고관리자과정 수료식 개최

수료식에는 고영진 총장과 대학원장, 경영행정대학원 총동창회장을 비롯해 교직원과 수료생들이 참석하였다.  

 

행사에서는 수료증 수여에 이어 축하공연과 최고관리자과정 25년 기록 영상이 상영되었으며, 시상으로 특별공로상, 공로상, 우수상 감사패 등 총 16명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또한, 이날 수료식에서는 제25기 최고관리자과정 박종선 원우회장 외 53명이 대학발전을 위해 대학발전기금 600만원을 기탁하였다. 

 

순천대 경영행정대학원 최고관리자과정의 교육과정은 1년 28주간(화, 목) 국내 유명 강사진의 특강 형태로 경영․경제, 법률, 언론, 문화․예술, 세무회계 등의 영역별로 첨단 전문지식 함양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이병운 경영행정대학원장은 “지금까지 순천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 최고관리자과정에서는 21세기 무한경쟁시대에 필요한 지식과 유익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이와 더불어 지역사회의 최고관리자들간의 사회적·인적 네트워크를 구축함으로써 지역 사회 발전에 이바지해 왔다.”며,

“앞으로도 순천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 최고관리자과정은 지역의 오피니언 리더의 산실로서 본연의 역할에 충실하여 지역사회의 중추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