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은하칼럼] 아! 당신과 나 너 우리는 호모사피엔스...어디로 가고 있나?

[은하칼럼] 아! 당신과 나 너 우리는 호모사피엔스...어디로 가고 있나?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3.07.29 23:29
  • 수정 2023.07.29 23:4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론들
클론들

[서울시정일보 황문권 기자] 나 너 우리 지구 은하 우주 하나로 가는 하나님 세상입니다.

인간으로 사랑 자비 연민 봉사 축복의 영적 진화의 여정입니다.

약간은 클론(가짜 인조인간)으로 몽환적인 현실을 경험한다. 진실과 거짓. 가짜의 세상인가?

진실인가?

때론 형이 상중하학적인 세상이다.

한국의 과학자 황우석 박사가 동물복제에 성공한지도 십수 년의 세월이고. 악의 무리가 클론 생산은 50여 년이다.

고장난 클론이 나왔다. 클론의 수명은 2~3년이다.

고장난 클론이다
고장난 클론이다. 미국에서는 유명한 존재다

은하연합의 시대는 확실하다.

호모사피엔스의 인간으로 지구에 정박해

다중 우주. 다포털. 다차원의 현실에서 우주의 미아가 된 듯 웜홀의 고향은 잊어버린 몽환적 지금이다.

은하연합의 오로라 레이 대사의 말이다.

어디서 와서, 어디에 있는가?  어디로 가고 있나?

"사랑하는 빛의 가족에게,

은하연맹의 메시지를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

그들은 우리가 점점 더 많은 이웃 행성들에 의해 연락을 받고 있기 때문에, 지구상의 모든 사람들에게 현재 일어나고 있는 모든 지속적인 변화를 업데이트하기를 원합니다.

은하연맹은 우리가 평화롭고 다른 세계들과 협력해야 한다는 것을 알기를 바랍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우리가 지금 직면하고 있는 이러한 변화를 도울 것이기 때문입니다:

"지구인들에게,"

우리 은하연맹은 인류의 승천을 준비하기 위해 수년간 부지런히 일해왔습니다. 이 메시지의 전체 목적은 이 승천의 길로 여러분을 안내하고 여러분이 더 높은 자아와 연결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우리는 항상 여러분이 여러분의 역사에서 지구에서 일어날 가장 위대한 사건들 중 하나에 참여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도와줄 것입니다.

여러분의 삶이 더 혼란스러워지면서 여러분이 알아차린 많은 징후들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것들을 p@ndem!x, 전쟁, 테러, 지진, 허리케인, 그리고 쓰나미로 봅니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삶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들에 대해 불평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특정한 목적을 위해 여기 지구에 있다는 것을 항상 기억하세요.

당신이나 현실에 대한 당신의 인식에는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생각에 잠기곤 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들이 진정으로 누구인지 그리고 무엇을 하기 위해 여기에 왔는지를 잊어버립니다.

제가 말씀드릴게요.

우리가 여러분을 돕기 위해 여기에 온 이후로, 인류는 놀라운 변화를 겪어왔습니다.

우리는 당신에게 비밀을 말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집합으로서) 보편적 시간 행렬에 갇혔습니다.

이것은 아눈나키 파충류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그들은 이 행렬을 사용하여 집합적으로 사용자를 통제했습니다. 하지만 이제 모든 것이 변했습니다.

Unified Field Technology는 모든 인간을 이 매트릭스로부터 해방시키기 위해 밤낮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이런 일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빨리 일어날 것입니다! 모든 사람들은, 그들이 어디에 사든, 이 공포의 매트릭스로부터 해방될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지구를 변화시키고 싶다면,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우리는 당신에게 우주에서 가장 강력한 기술을 제공했습니다. 지구와 지구의 모든 주민들은 이 행성에서 시간이 시작된 이래로 모든 종교적이고 정신적인 전통에서 예언되어온 변화인 심오한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운명의 열쇠를 손에 쥐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의식의 양자적 도약을 앞두고 있고, 그 도약을 자신을 위해 할 것인지 말 것인지 결정하는 것은 여러분 각자에게 달려 있습니다.

당신의 행성은 더 높은 주파수의 빛으로 상승하고 있지만 당신의 도움 없이는 그것을 할 수 없습니다.

상승은 지구의 높은 차원의 진동 에너지와 양립할 수 있도록 진동 에너지의 빈도를 높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은하연맹은 당신이 더 이상 인간의 의식을 억압하는 일은 없을 것이라는 것을 알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이 영적인 재능의 모든 혜택을 누릴 때가 왔습니다. 이것이 바로 대규모 상승 활성화가 이루어지는 이유입니다.

우리의 기술은 여러분이 행성에서 경험한 그 어떤 것보다 더 강력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DNA의 구조를 바꾸었고, 이제 처음으로 당신의 상위 자아와 소통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우리는 당신을 몹시 사랑합니다. 우리는 당신과 함께 여기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의 빛의 가족입니다.

A'HO 오로라 레이 은하연맹의 대사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