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브랜드] 인삼(人蔘)은 신(神)이 주신 선물이며 영물(靈物)이다.

[K-브랜드] 인삼(人蔘)은 신(神)이 주신 선물이며 영물(靈物)이다.

  • 기자명 김한규 기자
  • 입력 2023.06.20 06:12
  • 수정 2023.06.23 12:4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년(千年) 고려 인삼(人蔘)의 부활(復活)!
면역력 강화, 120세 시대에 필수 제품

농약을 없애주는 인삼 수경재배 현장을 둘러보는 김태현 대표이사
농약을 없애주는 인삼 수경재배 현장을 둘러보는 김태현 대표이사

[서울시정일보 김한규 기자] 최근, 농약먹은 인삼 5년근을 한 달 동안 수경재배를 통하여 농약성분을 배출시킨 인삼 재배에 성공한 제품이 출시되어 세간에 화제가 되고 있다.

사람에게 가장 좋은 ‘사포닌’이 대량 함유되어 있는 제품은 무엇일까? 여러가지 제품이 많겠지만, 가장 많이 알려진 것이 바로 인삼이다. 예로부터 고려인삼(高麗人蔘)하면 명(明)나라에서도 귀한 비단하고 물물교환해서 먹을 정도로 효능이 대단했다. 인삼(人蔘)은 뿌리, 잎, 열매를 통째로 복용해야 인삼의 효과를 제대로 볼 수 있다. 고려시대의 인삼이 바로 통째(뿌리, 잎, 열매)로 복용되었다.

고려는 서기 918년에 왕건이 세웠다. 지금으로부터 1105년 전이다. 그러니 줄잡아 1천년 전의 그 인삼이 재탄생했다고 할 수 있다. 과거의 인삼재배는 사람 인분(人糞)을 퇴비로 활용한 재배 방식이어서 인삼 전체(뿌리, 잎, 열매)를 먹었다. 그러나 현대사회에 와서는 농약을 주지 않으면 일 주일도 재배가 어려운 환경에 놓였다.

인삼재배 5년 동안에 무려 평균 300회 이상이나 농약을 살포하기 때문이다.  이러니 인삼이 아니라 농약 덩어리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래서 잎과 열매는 그냥은 먹을 수가 없고, 뿌리 역시 잔류 농약이 들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현 상황(무농약 인삼 개발 전)에서는 알면서도 농약이 들어 있는 인삼을 복용하고 있는 실정이다. 더욱이 국내 뿐 아니라 해외 까지 수출을 하고 있다.

참고로 인삼에 많이 포함되어 있는 사포닌 성분은 인삼 전체를 100%로 보았을 때, 뿌리에 30%, 잎과 열매에 70%가 함유되어 있다. 그런데 농약 때문에 먹지 못하고 버려야 하는 부분이 70%나 된다. 참으로 안타까운 현실이 아닐 수 없다.

(주)한국장인인삼 에서는 농약이 없는 인삼 전체를 먹을 수 있는 제품을 개발했다. 개발자와 김태현 대표이사가 함께하여 스마트 팜으로 재배를 성공해, 2023년 4월 말경에 생인삼 6년근을 판매하기 시작했다.

개발 생산된 제품 중에 ‘ALL RG3 파워’ 스틱액상도 출시 되었다. 판매처는 국내와 외국 수출도 준비가 되어 농약 없는 인삼과 사포닌 100% 함유된 인삼을 국민들에게 제공하여, 건강한 생활을 하는데 커다란 도움을 주고 있다. 

김태현 대표이사는 본 제품을 국내인 뿐아니라 한국을 방문하는 해외 여행자들에게도 알리기 위해 여행코스에 포함시켜, 전 지구인들이 무농약의 인삼을 맛볼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하기도 했다.

 

           5년근 인삼을 한 달 동안 수경재배를 통하여 무농약 인삼으로 만드는 재배현장이다.
           5년근 인삼을 한 달 동안 수경재배를 통하여 무농약 인삼으로 만드는 재배현장이다.

(주)한국장인인삼에서 생산한 ‘RG3’제품 은 ▲넘치는 힘과 면역세포를 활성화시켜 균에 대한 저항력을 키워주면서 면역력을 향상시켜 준다. 그렇게 되는 이유는 막힌 혈을 시원하게 빠른 속도로 뚫어 주기 때문이다. 이로 인해 오장육부를 빠르게 회복시켜주며, 항산화, 항암, 간, 당뇨, 뇌기능 등에 영향력을 발휘하게 된다. 본 제품을 한 달 이상 복용한 사람들의 사례가 쏟아지고 있다. ▲남녀노소 체질에 관계없이 누구나 복용을 해도 흡수가 잘 되는 제품이다.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제품임을 드러내 놓고 강조해도 지나침이 없다. ▲하루 한 포를 복용하면 장기에서 따뜻한 열이 올라오는 느낌이 든다. 내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강력한 파워가 느껴진다. 따라서 내 몸속에 들어 있는 암세포는 더 이상 증식되지 않게 도움이 되며, 존재 암세도 잠식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 ▲하나의 팁을 준다면, 혹시 이 제품을 복용하고 설사를 한다면 그 사람은 바로 병원에 가서 정밀진단을 받아야 한다. 암 초기현상이기 때문이다.

김태현 대표이사의 체험사례를 보면, 이 제품을 복용한 후 “피부가 아기 피부처럼 부드러워졌다.”고 한다. 너무나 잘 알려져 있는 효과는 남성기능 강화, 여성의 피부관리에 최고다. ▲(주)한국장인인삼은 별도의 광고를 하지 않는다. 체험사례를 구전으로 전파되어 아름아름 알아서 찾아오는 고객들이다. ‘발 없는 말이 천리를 간다’는 옛 속담이 광고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회사 또는 제품의 소개에 대해서는 유튜브에서 ‘한국장인인삼’을 검색하면 자료가 많이 올려져 있다.

▲제품의 우수성이 알려지고 검증이 되기 시작하여 농협 하나로마트에 오는 7월 14일부터 입점이 된다. 하나로마트에서 많이 이용하면 된다. ▲제품 구매, 영업에 대한 문의는 홍보전략담당(010-3410-1919)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