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관악아트홀, 아동·가족극 티켓 오픈

관악아트홀, 아동·가족극 티켓 오픈

  • 기자명 김한규 기자
  • 입력 2022.11.21 09:5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2년 최고의 흥행작 매직드로잉쇼 ‘두들팝’ 등 개최
- 관악구민, 단체 관람, 어린이라운지 이용객 대상 50% 할인 제공

                                   관악아트홀 어린이 상설공원 G-KID's 포스터
                                   관악아트홀 어린이 상설공원 G-KID's 포스터

[서울시정일보 김한규 기자] 관악아트홀이 4세 이상 모든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상설공연 ‘G-Kid’s‘로 올 겨울을 장식한다. 11월 29일 매직드로잉쇼 ’두들팝‘, 12월 2일 상상력극장 ’삼양동화 : 헨젤과 새엄마, 거울을 깬 왕비‘가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G-Kid’s‘는 우수 어린이 작품을 초청하여 무대로 올린 관악아트홀의 대표 공연 콘텐츠로 마련됐다.

매직드로잉쇼 ’두들팝‘은 ‘브러쉬씨어터’의 작품으로, 다채로운 손 그림과 스크린 아트에 라이브 악기 연주가 어우러져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하고, 보드마카로 무장한 두 개구쟁이의 모험을 몰입력있게 다루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극으로 마련됐다.

재미와 작품성을 모두 사로잡아 2019 영국 에든버러 프린지 페스티벌 Editor’s Choice 수상부터 인터파크티켓 아동/가족 연간 순위 4위에 랭킹되는 등 많은 관객들의 호응을 받았다.

‘해의아이들’의 상상력극장의 ‘삼양동화 : 헨젤과 새엄마, 거울을 깬 왕비’는 ‘헨젤과 새엄마’와 ‘거울을 깬 왕비’는 고전동화인 ‘헨젤과 그레텔’, ‘백설공주’를 새로운 관점으로 전환한 ‘동화뮤지컬’로, 아이들의 시선에서 풀어내어 스토리의 흡수력을 더했다.

2022 아시테지겨울축제 대표공연 선정작이자, 제30회 서울어린이연극상 단체부문 관객인기상을 수상하는 등 작품의 전문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또한 극에 어우러져 ‘삼양동화 주제가 배우기’, ‘퀴즈 맞추기’, ‘심폐소생술 배우기’, ‘원작과 다른 점 찾아보기’ 등 아동 참여형으로 구성되어 교육적 의미까지 더했다.

올 겨울 시즌 ‘G-Kid’s‘는 매 회 11:00 / 15:00 하루 2차례 구성되어,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아이들을 위한 공연인만큼 접근장벽을 낮춘 할인이벤트까지 겸비했다. 관악아트홀 내 어린이라운지와 연계하여 이용객 대상 50% 할인을 제공한다. 특히 지역 문화예술 향유를 위한 문화시설로서 관악구민 또는 관악구 소재 직장인은 50% 할인까지 마련됐다.

관악문화재단 차민태 대표이사는 ”대중성과 예술성을 모두 사로잡은 공연 콘텐츠로서 전 세대 관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커뮤니티 아트홀’의 기반을 단단히 다져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G-Kid’s‘ 관련 자세한 내용은 관악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또는 관악문화재단 예술진흥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