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Hot sns] 이상민. 먹구름 가득찬 민주당...처럼회가 개혁의 순교자 결사체라는 등 온갖 요설과 괴담까지 난무

[Hot sns] 이상민. 먹구름 가득찬 민주당...처럼회가 개혁의 순교자 결사체라는 등 온갖 요설과 괴담까지 난무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2.07.06 14:52
  • 수정 2022.07.06 15: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바이러스기초연구소 출범 1주년 기념식- 장소: 기초과학연구원 과학문화센터 2층 대강당에서 이상민 의원은
한국바이러스기초연구소 출범 1주년 기념식- 장소: 기초과학연구원 과학문화센터 2층 대강당에서 이상민 의원은

[서울시정일보 황문권 기자] 더불어민주당에도 바른 소리 정의가 아직은 살아있다.

혼돈의 시대에 부정선거 의혹으로 당선된 가짜 국회의원들이 설치는 정치판에서의 정의의 쓴소리다.

이상민 이원은 지난 4일 자신의 페이스북에서 괴물과 좀비들이 가득 찬 소굴에 있는 듯 합니다 라고 말하고 있다.

이상민 의원은 지금의 더불어민주당은 너무 많이 오염되어 있고 몰염치가 만연되어 있습니다. 앞뒤 오른쪽왼쪽 위아래 모두 먹구름으로 가득 차 답답합니다.

최소한 대표적 몇 사람은 참 대오각성하고 개과천선해야 할 때입니다.

박지현 전비대위원장이 피선자격있는 권리당원도 아니고 지방선거 대패에 대한 책임도 있음에도 당대표 출마 운운하면서 그 명분으로 5대 당혁신안 추진으로 책임을 지겠다고 내세웁니다.

이재명 의원은 대선 지선 패배에 대한 큰 책임을 져야 하는데 그 책임을 당대표 맡아 당개혁에 나서겠다고 분위기 띄웁니다.

둘 다 똑같이 궤변이고 너무 염치가 없습니다. 책임이 있어 물러 서겠다는게 아니라 오히려 나서겠다니 언제부터 우리 민주당이 이렇게 무책임하고 몰염치한 짓을 감히 하고 있습니까!

그 지경에다가 이쪽 저쪽 홍위병 역할해오던 자들이 갑자기 몸세탁하면서 개혁가로 나서고 있으니 아! 모른 척 하자니 너무 많은 인내가 필요합니다.

위장탈당하여 국회법과 민주주의를 유린하고 당을 나락으로 떨어뜨린 자가 뉘우치기는 커녕 복당 운운하며 큰소리 치고 있는데다가 일부 맹종자들은 이를 비호하는데 합세하는 등, 처럼회가 개혁의 순교자 결사체라는 등 온갖 요설과 괴담까지 난무합니다.

찌든 계파 해체선언 조차 못하는 무기력증, 악질적 팬덤에 눈치보더나 편승하려는 얄팍한 기회주의까지 더 하여

바로 괴물과 좀비들이 가득 찬 소굴에 있는 듯 합니다.

어쩌다가 우리 민주당이 이렇게 혼탁하고 오염되었는지 기가 막힙니다. 정말 최소한 대표적 몇 사람만이라도 뒤로 물러서 있기를 강력히 촉구합니다. 아니면 모순이 극대화되어 질적 변환으로 갈 수 밖에 없을 겁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