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양시] 김재무 광양시장 후보 시민과 함께하는 릴레이 유세

[광양시] 김재무 광양시장 후보 시민과 함께하는 릴레이 유세

  • 기자명 염진학 기자
  • 입력 2022.05.21 00: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후 5시 광양읍 창덕아파트 앞 사거리 -

- 시장, 도의원, 시의원 후보 등 민주당원팀 유세 -

[서울시정일보 염진학 기자] 김재무 더불어민주당 광양시장 후보가 20일 광양읍 창덕아파트 사거리에서 민주당원팀 합동유세를 벌이는 등 6·1지방선거에서의 압도적 승리를 위한 총력전에 나섰다.

또한 김재무 후보는 유세를 마친 후에는 인근지역의 상가를 방문하여 지역주민과 인사를 나누며 적극적인 소통을 하며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주민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날 김후보는 이 자리서 우리 시민들의 어려움을 잘 알고 있다그동안 코로나로 침체한 우리 경제의 빠른 회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재무 전남 광양시장 후보는 면 단위별 공약을 잇따라 발표하며 농촌마을 민심 속을 파고들고 있다.

광양읍 창덕아파트 앞 유세장
광양시 광양읍 창덕아파트 앞 유세장

김 후보는 18일 보도자료를 내고 전남 광양과 경남 하동을 연결하는 동서 하늘길 케이블카 설치를 공약으로 제시했다.

그는 광양은 섬진강을 가운데 두고 경남 하동과 동·서로 맞닿은 완충지역으로 관광 자원화가 우수한 지역임에도 아직 활용을 못하고 있다주변의 모든 여건을 면밀하게 검토, 보완 후 케이블카를 설치해 광양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광양시 광양읍 창덕아파트 앞 유세장

섬진강 주변 다압에는 전기차 킥보드, 바이크 등 전기모빌리티 허브를 구축하고 강변을 따라 기차 패션의 특색 있는 캠핑장을 조성하겠다친수문화 공간으로 섬진강 해수욕장을 개발해 관광객 유치로 지역경제에 힘을 보탤 계획이라고 약속했다.

맑은 물과 백학을 상징하는 진상면은 4가지 약속을 제시했다. 진상~옥곡 농어촌 도로 조기완공 수어천 둑 숲꽃길 조성 수어댐 녹조 및 수질개선을 위한 하수관로 정비사업 각상봉 등산로 개설도 함께 추진한다.

섬진강 케이블카
섬진강 케이블카(가상)

백두대간의 시작이자 종점인 진월면에도 진상 이천~진월 신기 도로 개설 섬진강 끝들마을 활성화(체험마을 작은 미술관) 선포~지방도 간 도로개설 망덕포구에는 4계절 찾는 전시·공연 공간 마련 등이다.

 

김 후보는 ·서화합의 상징물인 케이블카가 설치되면 관광객들이 섬진강 경관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고 지역 경제에도 큰 도움이 된다운영 수익금 중 일정 부분은 섬진강 생태보전기금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도적 장치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