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민의 소리] 운각. 푸틴이 전 세계 인류에게 보내는 메시지. 바이든의 백악관은 헐리우드의 세트장..진실의 문을 열고

[시민의 소리] 운각. 푸틴이 전 세계 인류에게 보내는 메시지. 바이든의 백악관은 헐리우드의 세트장..진실의 문을 열고

  • 기자명 서울시정일보
  • 입력 2022.04.15 18:01
  • 수정 2022.04.15 18:02
  • 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의 공격에 대해. 인류를 죽이는 생화학 무기 연구소 30개를 영점 타격하고 지하 동굴속에 납치되어 죽음을 기다리고 있었던 어린 아동 35,000명을 구출하여 인류를 위해 혁혁한 공을 세운 러시아와 푸틴에게 돌을 던지고 있는 것이 현실

[서울시정일보] 국민 여러분, 진실의 문을 열어 드립니다.

아래 메시지는 러시아 푸틴 대통령이 전 인류에게 직접 전달하는 메시지입니다.
인류의 공적인 X스에게 장악된 바이든의 미국,

그밖에 X스에 장악되어 있는 많은 나라들의 통치자나 언론들이 러시와 군대와 푸틴 자신에 대해 거짓 보도를 일삼자 이 메시지를 자신이 직접 전 인류에게 전하겠다고 한 것으로 보입니다.

대한민국도 악마인 X스국가 답게 나치국가인 우크라니아에 10억불이라는 거금을 전달하겠다고 했고, 전 언론방송들이 진실보도는 외면하고, 인류를 죽이는 생화학 무기 연구소 30개를 영점 타격하고 지하 동굴속에 납치되어 죽음을 기다리고 있었던 어린 아동 35,000명을 구출하여 인류를 위해 혁혁한 공을 세운 러시아와 푸틴에게 돌을 던지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X스, 그들이 뿌려대는 가짜 뉴스에 속아 우리가 장단을 마추어 주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믿었던 조중동, 탄핵사건 때 그들이 어떤 스텐스를 취했는지 충분히 경험하지 않았나요?

그들이 바로 X스에 장악되어 위장 보수신문으로써 우리모두를 속였고 우리는 멋지게 당하지 않았습니까?..

지금 이 전쟁은 국가간의 땅따먹기 전쟁이나 좌-우 이념의 전쟁도 결코 아닙니다. 빛과 어둠, 선과 악이란 영적전쟁임을 한시도 잊으서는 안됩니다.

특히 우리의 주적이고 인류의 공적인 X스를 결코 음모론이라 치부할 것이 아니라 현실속의 악마의 존재들임을 이제 분명히 인식해야 합니다.

한국의 주류 언론들이 5.9/6.13/4.15 총선 부정선거에 대해, 그리고 살인백신에 대해 심층 보도하는 것으로 보셨나요?..

이 사진 촬영에서 의도된 가짜 죽음의 연출이다. 시체로 위장한 우크라이나 시민이 숨을 참지 못하고 일어난 사실이 탄로났다. 니치의 선전선동술의 장면이다

그렇게 당했으면 이제는 깨어나실 때도 되지 않았습니까?

지금 대한민국은 나라가 X스에게 완전 망했습니다. 우리를 보호해줄 국가,정당, 사법부, 언론이 이미 다 죽었습니다.법치가 죽고 주권은 강탈당했으며 국가 통치권이 이미 X스라는 적들의 손에 다 넘어갔습니다.

그러나 우리에게 아직 희망이 있습니다.

트럼프와 푸틴이 빛의 연합군이 되고 현재 세계 최강 미국 군대와 러시아 군대가 동맹군이 되어 지구촌 곳곳에서 우리의 주적이요 인류의 공적인 X스를 소탕하고 있습니다.

이런 그들에게 박수를 치지는 못할 망정 악담을 쏟아내며 비난한다면 누가 가장 이로울지 한번 곰곰히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부티 깨어나시기를 소망하면서....

(아래는 푸틴 메시지 전문입니다)

우리의 멋진 행성의 시민 여러분!

러시아 연방의 대통령인 블라디미르 푸틴은 외교관들과 통치자들, 그리고 언론인들을 무시하고 여러분 모두에게 직접 연설하기로 결심했습니다.

러시아에는 거짓말을 하고 속이고 놀지 못하는 '항복의 시간' 같은 것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모든 사람들이 제 말의 진실성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정직해질 것입니다.

러시아는 위대하고 부유한 나라입니다.

가장 중요한 가치는 정의가 무엇보다 중요한 영토에 사는 국민들입니다. 우리는 새로운 영토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에너지와 다른 모든 자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위대한 타르타리아 시대와 위대한 모굴 시대 이후 북유럽 사람들은 미국, 아프리카, 인도의 십자군 전쟁과 식민지화, 중국의 마약 중독 때문이 아니라 그들의 노력과 평화 유지 덕분입니다.

러시아어를 아는 사람들은 "러시아어"가 우리 나라의 모든 사람들을 위한 형용사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러시아계 슬로베니아인, 러시아계 타타르인, 러시아계 유대인, 러시아계 에벤카인 등은 문화, 언어, 생활방식은 다를 수 있지만 영혼 속 러시아인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통합의 다양성에 경의를 표합니다.

가짜 바이든과 진짜 바이든

다시 한번, 러시아와 러시아 국민들은 나치즘과 파시즘으로부터 세계를 보호하면서 그들의 목숨을 바쳐야 했습니다.

우리는 최근 포로 50명을 우크라이나 군인 50명과 교환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병사들은 우리 병원에서 의료지원을 받고 하루에 세 끼를 푸짐하게 먹고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반대로 러시아 군인들은 손가락이 잘리고 생식기를 이식받아야 했습니다. 심지어 독일 나치조차도 지난 2차대전 전쟁 동안 이런 것은 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향후 법정에서 이 증거들을 제시할 것입니다. 이 악당들을 지지하는 사람들은 이제 수치심을 느껴야 합니다.

미국, 유럽, 일본, 호주 그리고 다른 나라의 통치자들은 민간인과 임산부 그리고 아이들을 그들 앞에 세워놓고 전쟁 포로를 고의로 해치는 이 악마와 같은 인간들의 편에 섰습니다.

이 괴물들을 지탱하고 있는 건강하고 건강한 사람을 상상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바이든, 마크롱 그리고 다른 어두운 성향의 미국의 민주당원들은 범죄자들을 보호할 뿐만 아니라 적극적으로 무장시키고, 그들에게 돈을 공급합니다.

이것은 여러분 나라의 상품 가격을 낮게 유지하지 못하도록 합니다. 물가는 오르고, 세계는 붕괴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러시아인들이 나치의 악령을 씻어내고 있기 때문이 아니라, 여러분이 나치즘의 새로운 물결을 지켜보고 그들을 지지하지 않는다면 인류의 모든 문제는 사라질 것입니다.

이번에 우리는 베를린에 가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역사적인 경계에 설 것이고, 당신의 통치자들이 활짝 열어놓은 모든 나치 악령들은 나치가 그랬던 것처럼 생식기를 할례한 새로운 "결정적" 삶을 준비할 것입니다.

저는 평화롭게 살고 일하고, 아이들을 키우고, 세계 여러 나라와 친구가 되기를 원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호소합니다.

러시아는 새로운 암인 우크라이나 나치즘과 싸우는 것을 돕습니다. 평화롭고 가치 있는 사람들이 사는 우크라이나가 아니라 미국과 나토의 매파들이 당신의 세금으로 먹여 살리는 나치즘입니다.

통치자들이 나치즘을 지지한다면, 그들을 세 집 문 밖으로 쫓아내고, 당신들의 손으로 권력을 잡으십시오. 우크라이나 나치는 민간인 총알로부터 자신들을 보호했고, 그들의 통치자들은 또한 끔찍한 러시아를 핑계로, 높은 가격과 다가오는 문제에 대한 부담을 주민들에게 전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우크라이나와 당신 둘 다, 나치는 평범한 시민들의 등 뒤에 살고 있고, 일반 사람들은 고통을 받아야 했습니다. 이것들은 우크라이나와 서양 모두에서 동일한 범죄입니다.

만약 우리가 단결한다면, 일주일만 더 있으면, 우크라이나에는 나치가 없을 것이고, 유럽, 미국, 그리고 다른 나라들로 정상적인 삶이 돌아갈 것이고, 우리는 함께 우크라이나 나치와 새로운 재판소에서 나치주의를 지지하는 모든 통치자들을 심판할 것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올바른 것입니다. 우리는 나치즘을 물리칠 것입니다. 나는 이 승리를 가능한 한 빨리 모든 사람들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올바른 것입니다.

ㅡ2022.04. 러시아 대통령 블라디미르 푸틴ㅡ

백악관은 왜 비어있지?백악관은 왜 울타리를 두른 거죠?왜 백악관 주변은 미군이 지키고 있는 거죠?바이든의 백악관은 헐리우드의 세트장
백악관은 왜 비어있지?백악관은 왜 울타리를 두른 거죠?왜 백악관 주변은 미군이 지키고 있는 거죠?바이든의 백악관은 헐리우드의 세트장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