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양시] 광양용강리발전협의회, "성금 100만원 미용용품" 전달

[광양시] 광양용강리발전협의회, "성금 100만원 미용용품" 전달

  • 기자명 염진학 기자
  • 입력 2021.12.06 20:0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성금은 광양진상노인요양원에 지정되어 사용이 될 예정 -

- 광양시청 시장접견실에서 성금 100만원과 미용용품(마스크팩, 앰플 1,000만원 상당) 전달 -

[서울시정일보] 광양용강리발전협의회(회장 조재인)와 스킨스터디(대표 선윤희)는 지난 2021126() 14:00 연말을 맞이하여 이웃사랑 실천의 일환으로 광양시청 시장접견실에서 성금 100만원과 미용용품(마스크팩, 앰플 1,000만원 상당)()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김재경)에 전달했다.

광양시장 접견실에서 전달

이날 전달된 성금은 광양진상노인요양원에 지정되어 사용이 될 예정이며, 스킨스터디에서 후원한 미용용품(마스크팩, 앰플)은 광양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타에 지원하여 결혼 이주여성들을 위해 사용이 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용강리발전협의회 조재인 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힘들고 지친 관내 소외계층을 위해 연말을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기탁을 하게 되었다.”기탁된 성금과 물품이 관내 저소득·취약계층에 잘 전달 되어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정현복 광양시장은 어렵고 힘든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용강리발전협의회 조재인 회장 및 스킨스터디, 올가베스트에 감사드린다.”전달해 주신 성금과 물품은 잘 전달하여 사용 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 김재경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연말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게 사랑을 전달해 주신 용강리발전협의회 조재인 회장, 스킨스터디 선윤희 대표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