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제-네사라 시행] 트럼프 美 대통령. 네사라 시행 활성화...정상 국가로 가는 미국공화국 8월부터 시작

[국제-네사라 시행] 트럼프 美 대통령. 네사라 시행 활성화...정상 국가로 가는 미국공화국 8월부터 시작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1.08.23 12:32
  • 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정일보 황문권 기자] 미국 트럼프 대통령이 실권을 장악해 그동안 준비해온 네사라 시행을 활성화는 문서에 서명을 하였다.

네사라 게사라 시행은 먼저 28개국이 시행하는 것으로 전망된다.

참고로 네사라(NESARA; National Economic Security and Reformation Act) 국가경제안전보장개혁법이다.

게사라는(GESARA; Global Economic Security and Reformation Act)국제경제안전보장개혁법이다.
트럼프 정부는 게사라는 네사라를 세계적으로 확산시켜서 이것을 모든 국가에 적용화해서 세계화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미국의 경우 돈의 통화 발행권을 정부가 아닌 사기업인 은행들이 가지고 있어 많은 부조화의 피해가 있었다.
그런데 만약 국가가 통화 발행권을 가지고 있다면 나라 경제 규모에 맞춰 통화 발행을 조정하여 재정을 맞춰 나가면 되는 것이다.

그러나 지금까지의 통화 발행권이 국가가 아니라 은행들이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절대 그러지 못하는 것이다.

그래서 나라가 재정적으로 힘든 상황이 오면 어쩔 수 없이 돈을 은행에서 빌려오게 되는 것이다.

은행은 수천조에 달하는 엄청난 돈을 국가에 빌려주는데 이만한 큰돈이 있기 때문에 빌려주는 것이 아니다.

통장과 전산상의 숫자로만 빌려주는 것이다.
그리고 받을 때가 되면 현금과 그에 대한 엄청난 이자까지 받아 가게 된다.

은행에서 돈을 빌려 온 나라는 그 돈을 갚기 위하여 국민들로부터 엄청난 세금을 거두어내게 되고 이는 결국 국민들의 고혈을 짜내는 것이다.

미국의 은행들은 이런 식으로 나라와 국민 등 양쪽으로부터 엄청난 부를 탈취하고 있었던 것인데 지금까지 우리는 전혀 모르고 있었던 사실들이다.

이러한 현상들은 언급한 그림자 정부 "0스. 0발. 0로벌리스트. 0루미나티. 프리메이슨. 중공 등 수 백 년 동안 인류를 지배 통제해 온 어둠의 악마의 집단들의 이득을 챙겼다.

이에 네사라 게사라 시행이 되면 국민의 세금은 줄어들 것이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