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제] 美 JAG 군사법정, 빌 게이츠 혐의. 백신 나노입자 투입 외 세계를 지배하는 방법. 군사재판 일정 잡혀

[국제] 美 JAG 군사법정, 빌 게이츠 혐의. 백신 나노입자 투입 외 세계를 지배하는 방법. 군사재판 일정 잡혀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1.08.13 17:09
  • 수정 2021.08.13 17:20
  • 2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면책특권을 가진 백신 제조회사들. 백신 화학물질 나노입자 인간 뇌에 침입해

빌 게이츠
빌 게이츠

[서울시정일보] 본지는 7월 27일 마이크로소프트 창업자 빌 게이츠 체포를 하였다. 그는 관타나모로 이송되었다. 이후 빌 게이츠의 재판은 8월23일(현지 시간)예정되어있다.

미군부는 트럼프 대통령의 반란법에 의해 "0스. 0발. 글로벌리스트. 일루미나티. 프리메이슨 등 수 백년 동안 인류를 지배 통제해 온 어둠의 악마의 집단을 척결 중이다".

美 군부는 소식통에 의하면 그동안 총 300,000명을 체포하였다고 한다.

지난달 힐러리 사형. 빌 클린턴 종신형. 영화 라이언 일병구하기 톰 행크스 처형 등 줄을 이어 체포 구금 전자발찌를 채우는 등 인류의 공적에 척결을 진행하고 있다.

그는 마이크로소프트 창업자다.1955년생이며 마흔 살에 억만장자 1순위의 세계적인 갑부다. 그러나 그의 이중적인 악마의 삶에 종지부를 찍게 됐다.

미해군 법무장관 군단은 빌 게이츠의 군사 재판을 8월 23일로 예정했다.

그는 이미 체포해 유죄 판결을 받은 제프리 엡스타인과 0아성애자. 아동. 0신매매 조직을 운영하는 것부터 악행을 저지르고 있었다.
특히 그는 백신 개발에 있어서 백신 회사에 백신 접종을 계획하는 것에서부터 백신이 인간 두뇌의 대뇌를 침입하도록 제조하게 하였다. 또한 백신 설계에 화학 물질과 합성 나노입자를 백신에 첨가해 오히려 인체를 헤롭게 하도록한 혐의다.

美. 리얼 라 뉴스에 따르면 게이츠가 처음에는 비협조적이고 묵비권으로 일관하였다.
또 "트럼프의 부패한 군사 정권"으로 보고 제기한 질문에 대답하기를 거부했다.

美 군부는 게이츠가 관타나모 감방에 앉아 있는 동안 군대는 '“게이츠의 비리에 대해 필요한 모든 증거를 가지고 있습니다. '세계를 지배하는 방법(How to Rule the World)'이라는 프로젝트에 대한 3,000페이지 분량의 메모를 포함하여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포함하여 컴퓨터, 노트북, 서류 등

또 전국에 걸쳐 게이츠 소유의 재산 12개를 동시에 습격 압류했다.

게이츠는 백신 산업을 장악하고 백신을 맞는 사람을 죽이거나 정신 없는 노예로 만드는 화합물의 백신개발이었다고 말합니다

게이츠는 우연하게도 백신 산업에 확고히 자리를 잡았고 모든 주요 제약 회사인 Merck, Pfizer, Moderna, Johnson & Johnson, Roche, Novartis 및 GlaxoSmithKline의 상당한 지분을 소유했습니다. 그는 업계에 엄청난 양의 현금을 투입했고 투자를 통해 막대한 이익을 얻었다.

JAG 관계자가 게이츠에게 그의 '세계를 지배하는 방법' 의제에 대해 질문했을 때 마이크로소프트 전문가는 그 문서가 마이크로소프트 창립 직후인 1975년에 그와 전 파트너 폴 앨런이 처음으로 고려했던 비디오 게임의 템플릿일 뿐이라고 주장했다. 

게이츠는 당시의 시간적 제약과 기술적 한계로 인해 게임 아이디어를 보류했지만 지루함을 덜어주기 위해 계속해서 윤곽을 드러냈다고 말했다. 

그는 자신의 변명에서 나는 박애주의자이자 인도주의자이며 다른 사람에 대한 폭력이 그의 좋은 본성에 완전히 반대되기 때문에 영혼을 해치지 않았다고 말했다.

JAG가 지난 5월 17일 게이츠의 와이오밍 목장을 급습하는 동안 군대가 압수한 SD 카드 비디오를 가지고 그에게 대면했을 때 , 게이츠는 그의 부를 자랑하기 시작했고 군사 조사관에게 그가 석방되는 대가로 그들을 최고의 부유한 사람으로 만들어 주겠다고 회유를 했다고 말했다.

JAG와 군사위원회 사무소는 게이츠의 전 재산을 "압류"하고 국내외에서 그의 자산을 동결했다고 말하는것을 들었다고 했다.

끝으로 우리의 정보원은 게이츠의 전처인 멜린다를 포함해 최소 6명의 증인이 8월 23일 게이츠에 대해 증언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비상방송 EBS 시험방송 테스트 완료

한편 美 군부에 의한 반란법으로 지구촌의 공생, 공존, 공영을 방해하는 무리들의 척결 완료에 의해 트럼프 전 대통령의 귀환이 임박해 있다.
이는 미국 외 10여 개국에서 군부에 의한 이들의 비리에 대해 EBS에서 긴급 방송을 조만간 방영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