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칼럼=국제. 한국] 트럼프 王의 귀환 언제?...조 바이든 대통령은 가짜인가?(美대선 부정선거 확인)

[칼럼=국제. 한국] 트럼프 王의 귀환 언제?...조 바이든 대통령은 가짜인가?(美대선 부정선거 확인)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1.08.22 14:57
  • 수정 2021.08.22 16:34
  • 1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美 타임스. 트럼프(TRUMP) 마시모 칼라브레시 기자의 트럼프의 워싱턴 입성 전쟁 보도

[서울시정일보 황문권 기자] 美. 크리스토퍼 밀러 전 국방장관 대행의 통보는 조 바이든 대통령 아니다 라는 기사를 본지 국제면에 보도를 하였다.

권력은 자유 민주주의 헌법 아래 총구와 조직과 돈에 의해서 나온다. 이에 반해 공산주의는 허울의 헌법아래 독재와 협박으로 돈으로 미인계로 강압에 의해 국민은 노예로 전락시키려 한다. 지금까지 인류의 역사가 그래왔다.
중공과 북한의 하는 짓들을 보라.

지구촌은 지금 혼돈+광란의 3차원 낮은 문명에서 5차원 문명을 향한 자유의 영적 전쟁의 상태다.

트럼프 대통령과 美 혁명군(우주군)은 헌법을 무력화하고, 국민들의 노예화를 시도해 온 사악한 세력들 0스. 0발. 글로벌리스트들을 체포하고, 제거하기 위해 무대 뒤에서 중단없는 작전을 수행해 왔다.

美 군부와 트럼프 대통령은 합법적이다. 바이든의 부정선거로 당선되었기 때문이다. 미국은 현재 반란법에 의해 "0스. 0발.글로벌리스트. 일루미나티. 프리메이슨. 중공 등 수 백년 동안 인류를 지배 통제해 온 어둠의 악마의 집단을 척결 중에 있으며 그동안 총 300,000명을 체포하였다고 한다.

지난달 힐러리 사형. 빌 클린턴 종신형. 영화 라이언 일병구하기 톰 행크스 처형 등 줄을 이어 체포 구금 또는 전자발찌를 채우는 등 인류의 공적에 척결을 진행하고 있다.(한국인도 다수가 포함)

특히 중공에 의한 부정선거로 당선된 조 바이든은 취임 당시에는 치매로 그리고 건강 이상으로 비행기 트랩에 오를 때 3번이나 넘어지려 했었다.
그런데 어느날 갑자기 건강해져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아직까지 그런 기적의 치유 의학은 없다. 그렇다면 이런 이유가 있지 않을까? 가짜 조 바이든이 바이든 행세를 하고 있다는 점이다.

바이든 역할을 하는 배우로 추정되는 인물이다
인조 얼굴을 한 사람의 영화의 한 장면이다

최근 여러 가지 정보에 의하면 인조 얼굴을 하고 있는 조 바이든이라는 말들의 정보가 들려오고 있다. 북한의 김정은의 가짜 김정은이는 탈북자의 증언에 따르면 9명이 있다고 한다.(사진 참조)

지금의 조 바이든은 인조 얼굴로, 김정은은 비슷한 가짜 김정은들(9명)이 행세를 하고 있다는 결론에 도달한다고 생각한다.

트럼프 대통령은 0스들 0발과의 전쟁에서 미국 시간 8월 22일, 美 공화국 제19대 대통령으로 공식 복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미 주류 방송의 하나인 FOX의 FIVE 프로그램 진행에 똑 같이 복귀에 대한 언급이 있었다.

도날드 트럼프는 미국의 19대 대통령으로 취임하게 된다.(취임일은 변동이 있을 수 있다) 특히 복귀 선언을 하든 하지 않든 법적으로 정식 대통령이 되는 날이다.

다른 한편, 미 국방부(정보)에서 '트럼프 대통령의 백악관 복귀' 예정 사실을 발표한 재확인 뉴스다.
이는 지난날 전 세계의 대통령 또는 각 나라의 책임자 실권자들로부터 인준을 받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 1월 20일 백악관에서 나온 후 오늘 현재까지도 미 공화국의 적법한 대통령으로서 직무를 뒤에서 수행해 왔다.
그 증거로는 다음과 같다.

- 대통령 '전용기'(AF1)를 타고 다닌다.
- 군통수권자로서 '핵가방'도 보유하고 있으며 통제중이다.
- 대통령 휘장이 붙은 '리무진'도 타고 이동하며 국정 수행을 하고 있다.

한편 파산한 미국주식회사의 대통령 행세를 해 온 가짜 조바이든과 대역인 배우(아서 로버츠로 추정 사진 참조)는 지난1월 20일 이후 지금까지 백악관 건물 안으로 한 발짝도 들여 놓지 못했다.

현재의 TV의 영상 백악관은 죠지아주 소재 백악관 모형 건물이며 영화스튜디오에서 가짜 대통령 짓을 하고 있었다.

​특히 중공에 의한 그리고 미국내 스파이들이 방해한 8.13~14 이틀간의 전쟁에서 빅미디어(CNN, NBC, MSNBC, CBS 등)와 0택(구글,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내에서, 이번 EBS.비상방송시스템 가동을 방해한 0스.0발 행동대원들과 조직원들을 대거 일망타진했다고 한다.

​또한 2020년 11윌 3일 美 대선 부정선거 감사결과는 트럼프 대통령이 무려 80,744,263표를 획득 하였음을 확인하였다. 이 중 약 6,750,000여 표를 가짜 조바이든 후보 쪽으로 도둑질 해 갔다.

미 50개 주 전역에서 트럼프 대통령이 승리했었다고 발표를 했다.

이는 가짜 투표지 및 컴퓨터 조작(도미니언)으로 조작 및 사기선거를 자행했다.
이는 딥스와 외세(중공.CCP)가 합작한 부정선거였음이 만천하에 확인되었다.
한국도 동일하다. 지난 총선에서 가짜 국회의원이 60~80여 명이 당선되었다.

0스 중공에 의한 반역의 무리인 윌리암 바 전 법무장관은 자신의 직무 선서를 어기고, 직속 상관이었던 트럼프 대통령을 배신하였다. 또한 민주적이고 합법적으로 선출된 트럼프 대통령을 전복시키는 0스의 음모에 가담한 '대역죄'로 8월 2일 '교수형'에 처해젔다. 이외에도 인류를 불행하게 만드는 수많은 이들의 척결이 진행되고 있다.

​또 아담 쉬프, 민주당 정치인(하원의원 11선) 전 하원정보위원장이 관타나모에서 총살형에 처해졌다. 죄목은 반역죄, 간첩죄 및 뇌물죄(중공으로부터 800만 달러.약 90억 원 검은 돈 수수)수수 혐의다.

한편 미국시간 8윌 22일의 트럼프 왕의 귀환을 기다려보자. 취임 여부를 떠나서 실제적인 대통령은 트럼프 대통령이다. 취임식은 부패한 그림자 정부하고의 전투에서 연기되는 것 뿐이다.
지금 지구촌은 惡의 그림자 정부 그리고 공산당하고의 치열한 제3차 대전을 하고 있는 상황이다.

지구촌의 공생 공존 공영을 위한 자유 민주주의의 자유의 항해를 위해서 우리들은 일어서야 한다.

지금의 자유 대한민국의 혼돈+광란+선전선동술+마타도어+우마우당+고정간첩+부패완판+비상식+가짜 의원들+상왕 노조?+공산주의 전교조? 그리고 공산주의의 미친춤을 멈추고 정의로운 새로운 자유 민주주의의 깃발을 휘날려야 한다.

한미동맹 강화만이 대한민국이 살길이다.
트럼프 대통령의 출발과 더불어 조만간 금본위의 세계 통화와 네사라 게사라가 시행될 예정이다. 이는 모든 인류가 잘사는 기본이 될것이다.

한국의 농협의 당분간의 대출금지(조선 보도)는 한국 경제에 도미노 현상으로 불행한 경제 추락의 시작이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