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함양군]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조직위, 대한민국 축제박람회에서 엑스포 홍보

[함양군]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조직위, 대한민국 축제박람회에서 엑스포 홍보

  • 기자명 박순도 기자
  • 입력 2021.07.12 22:1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9일~11일 제1회 대한민국 대표 축제박람회 참가

2021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경남홍보관 운영

[서울시정일보 박순도기자]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김경수 경상남도지사)는 제1회 대한민국 대표 축제박람회에 참가해 2021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관람객 유치를 위한 엑스포 홍보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7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제1회 대한민국 대표 축제박람회에 엑스포조직위는 고성, 하동, 산청 등과 함께 경남 홍보관을 운영하여 엑스포 알리기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특히 조직위는 올해 9월 열리는 2021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를 홍보하기 위해 관람객들에게 엑스포 공식 SNS 구독 이벤트를 통한 경품 증정, 룰렛돌리기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펼쳐 을 펼쳐 이목을 끌었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대한민국 대표 축제박람회는 코로나19로 위축된 지역 관광산업을 활성화시키고 축제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전국에서 110여개 지자체가 참여해 지역의 대표 축제를 홍보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축제와 관련된 다양한 기업들과 단체 협회등도 참여해 상호 교류 및 협력할 수 있도록 마련하였다.

 

올해 9월 열리는 2021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는 코로나19 팬데믹 속에서 치러지는 만큼 방역관리를 최우선으로 하여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안전한 엑스포가 되기 위해 온라인 콘텐츠를 강화하고, 실외 체험공간을 확대하는 등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