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포커스] 경기 가평군 김성기 군수. 국정감사 최우수 국회의원 대상...지방자치단체 상임위 의정활동 대상 수상
[인물포커스] 경기 가평군 김성기 군수. 국정감사 최우수 국회의원 대상...지방자치단체 상임위 의정활동 대상 수상
  • 고정화 기자 <mekab3477@naver.com>
  • 승인 2021.03.25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분한 상을 주신 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저를 응원하고 지지해 주시는 가평군민들께  수상의 영광을 돌린다”
경기 가평군 김성기 군수. 국정감사 최우수 국회의원 대상...지방자치단체 상임위 의정활동 대상 수상 장면
경기 가평군 김성기 군수. 국정감사 최우수 국회의원 대상...지방자치단체 상임위 의정활동 대상 수상 장면

[서울시정일보 고정화 기자] 경기 가평군 김성기 군수. 국정감사 최우수 국회의원 대상에서 지방자치단체 상임위 의정활동 대상을 수상했다.

(사)한국유권자총연맹, 국민정책평가신문, 한국여성유권자총연합이 공동주최했다

이날 비대면으로 진행된 수여식에는 사)한국유권자 총연맹 부총재이자 대회장인 심원일 수석 부총재가 가평군에 24일 내방하여 상패를 전달 하였다.

김성기 군수는 인삿말에서 “과분한 상을 주신 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저를 응원하고 지지해 주시는 가평군민들께  수상의 영광을 돌린다”며, “군민들께서 더 열심히 봉사하라는 말씀으로 알고, 군민분들의 행복을 위한 의정 활동에 늘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시상식은 지난해 국정감사 이후 2020년 12월 4일에 개최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감염병 유행으로 세 차례(12월, 2월, 3월 초) 연기되어 수상 결정과 더불어 심원일 대회장이 가평군을 내방해 수여를 하였다.

가평군은 서울 수도권 2천만의 힐링 안식처로 유명하다. 군은 경기도 동북 산간지역에 놓여 있다.

홍천강이 북한강과 합류하여 서남방향으로 흐르는 고장으로 북쪽으로는 백두대간의 최고봉인 화악산이 진산(鎭山)이 되어 촛대봉, 매봉, 국망봉, 강씨봉, 명지산, 수덕산, 계관산을 거느리며, 해발700∼800m의 크고 작은 봉우리들을 끼고 웅장한 맥을 이루고 있다.

이러한 산들의 계곡을 따라 흐르며 이어지는 가평천과 조종천의 수많은 지류들은 모두 북한강으로 유입되어 흐른다. 남쪽으로는 중미산, 화야산, 장락산이 산맥을 이루어 용문산으로 이어지고, 서쪽으로는 주금산, 축령산 등이 끝없는 산맥을 이어 나간다.

인구 6만3천여 명의 자유 대한민국의 맥이 흐르는 레포츠의 전원도시이며 잣으로, 자라섬이 유명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