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社說]-2 연간 사라진 아이들 800만여 명...이들은 어디로 갔나?(●19금) 인신제사. 피자 게이트. 0버거. 아드레노크롬 등등

[社說]-2 연간 사라진 아이들 800만여 명...이들은 어디로 갔나?(●19금) 인신제사. 피자 게이트. 0버거. 아드레노크롬 등등

  • 기자명 서울시정일보
  • 입력 2024.03.14 16:43
  • 수정 2024.03.14 17:2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드레노크롬 배달차. 상업성이 있다는 결론이다. 수요자 그들은 누구인가?
아드레노크롬 배달차. 상업성이 있다는 결론이다. 수요자 그들은 누구인가?

[서울시정일보] 내내 연민의 눈물이 흐릅니다.

우리가 사는 지구 행성에서 이런 슬픈 일들이, 악마의 행동들이 발생하고 있고, 전쟁보다 더 참혹한 일들이 있었습니다.

어린 천사들을 잃어버린 부모 형제들은 평생을 어떤 마음으로 살까요?

아마도 본 사설을 읽고 이러한 악인들에게 무참하게 당했다면 자비의 분노로 또 하나의 충격이 가해질 것입니다.

이들 관련자들에게 용서라는 단어가 나올까요?

4ever0님의 쓴글이라고 밝히겠습니다

미국에서는 40초마다 한 명의 어린이가 실종되거나 납치됩니다.

전 세계는 매년 약 840,000명의 어린이가 실종된 것으로 보고되고 있으며 F.B.I. 이들 중 85~90%가 어린이인 것으로 추산됩니다.

우리는 하나님과 함께 있습니다. 우리는 그분의 편을 듭니다.

이제 지금 인류는 5차원 상승 중입니다.

종교의 가두리에서 벗어 나야합니다.

전호에 이어서입니다.

로스차일드 가문 .이자가 이스라엘을 건국했다는  음모론도 있다
로스차일드 가문 .이자들이 이스라엘을 건국했다는  음모론도 있다

유대민족의 역사를 기록한 책이 있다. 바로 《구약성경》이다.

《구약성경》은 《모세오경》(《토라》)을 비롯해 역사서, 시서와 지혜서, 예언서로 구성되어 있다.

이처럼 《구약성경》은 한 권의 책이 아니라 여러 권의 책들을 모은 것이다.

자기 백성에게 개입한 하느님의 구원 업적이 때로는 역사서의 형태로, 때로는 예언자의 입을 통해서, 또는 교훈적 가르침을 통해서 기록되어 있다.

역사가들은 《구약성경》이 기원전 1200년경에 시작되어 8백 년 이상에 걸쳐 기록되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유대교 성경 《타나크(TANAKH)》는 율법서(Torah), 예언서(Neviim), 성문서(Ketubim)로 구성되어 총 24권이다(다음 백과사전)

인류는 종교의 가두리에서 벗어 나야한다. 신과함께 가는 영적 자아의 여행이다.

본 사설은 19금이다. 하나님을 팔아 먹는 예수를, 석가불을 팔아먹는 악인들이다.

●최근 인텔 소식에는 불법 이민자가 연루된 대규모 인신매매 수사

“불법 이민자 의심자, 교사, 코치, 심지어 현역 군인까지 포함해 사상 최대 288명이 체포됐다”

사람들을 이동시키기 위해 DHS 바우처를 사용하여 주당 $9,000를 받는 사람들. 트위터 ▪️ 트루소셜

이번 호는 2번째다.

● 유대인은 아이가 9세 미만인 경우에 성관계를 가질수 있다 ( 산헤드린 54b)

● 어른이 어린 소녀와 성관계를 갖는것은 아무렇지도 않은것이다 ( 케투봇 11b)

● 어린소녀가 3살 이상이면 성관계가 허용 된다 ( 예바못 11b)

● 비유대인( 이방인) 과의 성교는 동물과의 성교와 같다( 케투 봇 3b)

● 랍비에게 불순종 하는자는 마땅히 죽어야하고- 랍비에게 불순종 하는자는 마땅히 죽어 지옥의 뜨거운 배설물 속에 삶아지는 형벌을 받으리라 ( 에루빈 21b)

●  비 유대인의 출산율을 대폭 억제 해야 한다[3] ( 조하르 ll ,4b)

● 고임 (비유대인) 살해는 야생 동물을 죽이는것과 같다( 산헤드린 59a)

● 이방인 가운데서 가장 좋은 자라도 죽임을 당해야 한다 ( 아보다 자라 26b)

●이스라엘에서 사랑으로  피를 흘리다. 유대인은 비유대인을  강탈하고 살해 할수 있다.   유대인이 이방인( 구드 사람)을 살해 하더라도 사형은 하지 않는다.  유대인이 이방인에게서 훔친것을 유대인이 간직 할수 있다 ( 산헤드린 57a)

● 유대인은 신성하다. 이방인( 고임= 가축인간)이 유대인을 때리면 그 이방인을 죽여야 한다.  이방인이 유대인을 때리는것은 신을 때리는 것과 같다. ( 산헤드린 58b) 잃어버린 소를 대신해서 당나귀가 대신 하듯이 죽은  이방인이 유대인을 대신 해야한다.[4] ( 이오레 데아 337,1)

● 이스라엘 귀를 막는것은 하나님의 귀를 막는것과 같다 ( 산헤드린 58b)

● 하나님은 (야훼) 결코 유대인에게 화를 내지 않으시며 비 유대인에게만 화를 내신다. ( 탈무드 IV /8/4a)

● 인간 유대인은 하루 3번씩 기도 해야한다. 왜냐하면 야훼가 유대인을 여자도 아니고 무지한 사람도 아니고 고임으로도 만들지 않았기 때문이다 ( 탈무드 V/2/43b+44a)

● 유대인은 비유대인을 대상으로 간음을 범하지 않는다.  유대인이 처벌 받을수 있는것은 단지 다음 사람, 즉 유대인의  아내을 향한 간음 일뿐이다. 비유대인의 아내는 해당 되지 않는다.( 탈무드 IV /4/52b)

● 고임 (인간 가축)에게는 아내가 없다 그들은 실제로 아내가 아니다. ( 탈무드 IV/4/81+82ab)

● 당신 유대인이 나 야훼를 세상의 유일한 참 주 로 만들었으니 나도 당신 유대인을 세상의 유일한 통치자로 삼겠다

● 똑똑 해지기를 원하는 사람은 돈 문제에 전념 해야한다.  왜냐하면 도라 ( 남에게 돈이나 물건을 빌려달라고 요구 하는 말) 에는 반짝이는 분수와 같기때문에 더 중요한 모퉁이 기둥이 없기 때문이다. ( 탈무드 IV/3/173b)

● 유대인은 항상 비유대인을 속이려고 노력 해야한다 [5] (조하르 1세,168a)

● 비유대인의 재산은 그것을 먼저 사용하는 유대인의 소유이다. ( 바바 바트라 54b)

● 유대인 두명이 비유대인 한명을 속였다면 그 이익을 나누어야 한다 ( 초센헴 183, 7)

저는 유대인이 이방인인 우리들을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대한 그들의 경전을 읽고 그것에 대해서  써내려 갈때 정말 가슴이 먹먹 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경전에 써있는것을 옯길때 그들이 가진 사악한 에너지를 느꼈습니다. 

정말 눈물이 납니다. 그러므로 그들이 이스라엘에 있는 가자지구를 무력으로 빼앗고 봉쇄 하며 저항하는 하마스를 짐승 이라고 표현하면서 이스라엘이 하마스의 군인이던지, 민간인 이던지  무차별 공격을 하고 죽이고 있습니다.

어떻게 그들이 사람 이라고 할수 있을까요? 도저히 같은  사람의 성정을 가진 인간 이라고 도저히 받아 들일수 없는 그들의 내면 세계입니다. 

그들은 오만하고 교만하고 포악하고 사랑이 없는 잔혹한 DNA 를 가진 악한 종자 입니다.  

이방인인  우리가 진짜 사람 이라면 그들은 정말 포악한 짐승의  의식을 가진 잔인한 자들 입니다. 

그러므로 잔인한 DNA를 가진 그들이 아드레노크롬을 뽑기 위해서 아이들을 죽이는데  인간을 가축 고임이라고 생각해서 가축을 죽이듯이 한것이지요.

너무나도 슬픈 일입니다.

어떻게, 어떻게 아이들이 3살 이상이면 섹스를 해도 된다고 그들의 경전에 버젓이 써 놓았을까요? 어린 소녀들이 겪을 고통은 생각지도 않는 자들이야말로 자신들의 욕정만을 생각하는  짐승 그 자체입니다!.

이와같이 인류 역사 최악의 사이비 종교가 유대교 입니다.  그들이 믿는 신은 ' 야훼 '라고 부르는데 '시기심과  질투심에 가득찬 사악한 외계인 존재'' 이며 인신제사때 모시는 ' 몰렉신' 은 구약 성경에서 조차 금지시킨 사이비 신 입니다. 

그러나 사람의 피맛과 인육맛을  잊지 못한 카자리안은 유태인 행세를 하며 유태교를 더더욱 사악한 종교로 만들었습니다.

원래 고대 유대인의 아비들은 자신의 친 자녀를 제물로 바쳐 왔을만큼 그들이 섬겨온 신은 잔악무도하고 편협한 소인배 악마 존재에 지나지 않습니다.

이러한 악습은 이미 구약 시대에서  금지되었고 사라졌다고 생각 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악습은 현대에까지 은밀한 장소와 지하 덤에서 계속해 왔고 여태껏 자행되고 있었습니다.  딥스들이 만들어 섬긴 신이란 것은  필요에 따라서 인간이 만들고 사라지게 하는 피상의 존재 일뿐입니다.

카자리안 마피아들은 파충류 랩틸리언과 함께  하이브리드 되면서 모종의 거래를 하였습니다. 그것이 코로나 팬데믹을 일으키고 코로나 독주사를 사람들에게 맞게 한것은 인류 멸종 계획 이었습니다. 

성경에서는 이 지하 세계의 파충류 에 대하여 교활하고 사악한 뱀으로 말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경 구절을 단순히 어떤 상상의 소설처럼 받아들인 기독교의 목사나 천주교의 신부들 조차도 이러한 랩틸의 정체와 사실을 까맣게 모르는것이 현실입니다.

파충류 인종을 뱀의 은유적 표현으로 바꾸어 기록 한것이 성경입니다. 

성경에서 그들의 실체를 뱀의 은유적 표현으로 감추어 둔것은 일루미나티 딥스가 의도적으로 조작을 한것이고 왜곡을 한것입니다.

그들 유대인의 경전 토라에는 모든 이방인 인류는 짐승이므로 같이 식사도 결혼도 하지말며 이방인의 생명과 재산을 빼앗는 것은 자신들이 키우는 가축을 도살해서 잡아먹는 것과도 같으므로 그들이 섬기는 신  야훼께서 축복 할일 이라고 가르칩니다. 

그렇게 말한 그들은 정작 식인 행위를 계속 해온  파충류 짐승과 결혼하여 식인 혼혈을 낳았으며 피에 굶주린 이리떼 처럼 되어 버렸습니다.

인터넷에서 삭제되어 더이상 읽을수 없는 " 곰브리치 유괴사건" 은 러시아에서 추방당한 카자리안이 유럽에서 이방인 어린 아이들을 납치하여 비밀제사를 지낸후 피와 살을 먹어온 사건입니다.

이것을 볼때에 역사적으로 비밀리에 이러한 악행을 자행 해왔던 카자리안들이 현재까지도 이어져 오고 있었으며 전 세계에서 벌어지고 있었던 소아 납치및 소아 성애, 살해는 이미 수세기 이전에 시작 되었던 자명한 사실 입니다.

이러한 인신제사의 서원은 이방인 인류를 싸그리 자신들의 먹이가 되게 해달라고 몰렉신 에게 바치는 것입니다. 

식인종 짓으로 러시아에서 추방당한 카자리안은 독일의 프랑크푸르트로 이주하여 보복의 칼날을 갈면서 자신들의 반인륜 범죄를 유대인 경전에도 기록되어 있는 몰렉 신을  섬기면서 합리화 해왔습니다.

오늘날 이스라엘에는 수많은 유대교 파벌이 존재하며 서로 싸우고 있는데  실제로 아랍이라는 공동의 적이 없었다면 진즉에 자멸 했을 한심한 종자들 입니다. 

진짜  정통 유대인들은 정작 가난하게 살고있으며  몰렉신을 섬기지 않습니다. 

그러나 유대인 행세를 하는 가짜 유대인 카자리안은 몰렉신을 섬기며 그들의 식인 행위를 합리화 해온 것입니다. 

그들이 세계의 돈과 언론을  장악하면서 선한 인류 대다수를 가축처럼 개돼지 취급을 해왔으나 정작 진짜 개돼지는 피에 굶주린 이리떼가 되어버린  바로 그들 자신입니다.

오만하고  잔악하고 사악한 카자리안은 이스라엘 나라를 만들어 그들의 개인적인 로스차일드 용병으로 사용하였으며 지난 80여년 동안 정당성 없는 수많은 전쟁을  계속 했왔는데 그들은 전쟁으로 막대한 돈을 벌수 있음을 알고 미국을 등에 엎고 전 세계에 걸쳐서 명분없는 전쟁을 계속해서 벌여 왔었습니다.

이제 우리의 소중한 아이들이 어떻게 인간고기로 판매가 되고 있는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이 잘 아시는 미국의 000드 햄버거 회사는 인간 고기를 판매하는 최대 기업입니다. 여러분들의 자녀분들이 좋아하는 000드 햄버거를 아직도 먹고 있으십니까? .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