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안동시정] 일직면 적십자봉사회, ‘기부, 나눔, 사랑의 어묵판매행사’실시

[안동시정] 일직면 적십자봉사회, ‘기부, 나눔, 사랑의 어묵판매행사’실시

  • 기자명 김한규 기자
  • 입력 2024.01.24 20:1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익금으로 이웃사랑에 동참

일직면 적십자봉사회, '기부, 나눔, 사랑의 어묵판매행사' 실시(사진=안동시청 제공)
일직면 적십자봉사회, '기부, 나눔, 사랑의 어묵판매행사' 실시(사진=안동시청 제공)

[서울시정일보 김한규 기자] 안동시 일직면 적십자봉사회(회장 윤순애)는 1월 10일부터 19일 까지 10일간‘기부, 나눔, 사랑의 어묵 판매’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를 통한 수익금은 일직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행복금고에 기탁하여, 관내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과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대상자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일직면 적십자봉사회는 매년 어묵 나눔, 판매행사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꾸준하게 기금을 마련하여, 어려운 시기에 관내 소외계층을 위해 기부와 사랑의 쌀나누기 행사, 반찬나누기 행사, 떡국나누기 행사 등 봉사활동을 실천해왔다.

윤순애 적십자봉사회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임에도 주민들이 찾아와 삼삼오오 따뜻한 마음을 나누어 주어 굉장히 뜻깊은 시간이었고, 기부·나눔이라는 것이 거창한 것이 아닌 이렇게 작은 마음으로부터 시작될 수 있다는 것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큰 금액은 아니지만 도움이 필요한 주민들에게 의미 있게 사용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정옥 일직면장은 “올해도 잊지 않고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관심과 나눔을 실천해 준 봉사회원들께 감사드리며, 기부해주신 수익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소중하게 사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