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경제] KB국민은행, 제5기 ‘KB국민팬슈머’ 고객패널 모집

[경제] KB국민은행, 제5기 ‘KB국민팬슈머’ 고객패널 모집

  • 기자명 박남수 기자
  • 입력 2024.01.18 15:45
  • 수정 2024.01.18 15:4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 “고객의 관점에서 KB국민은행의 상품과 서비스를 개선"

KB국민은행  “고객의 관점에서 KB국민은행의 상품과 서비스를 개선(사진=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  “고객의 관점에서 KB국민은행의 상품과 서비스를 개선(사진=국민은행 제공) 

[서울시정일보 박남수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오는 25일까지 제5기 ‘KB국민팬슈머’ 고객패널을 모집한다.

KB국민팬슈머’는 KB국민은행의 대표 고객패널로 온라인 설문조사와 과제 수행 등의 활동을 통해 KB국민은행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 의견을 수렴하는 소통 창구다.

이번 제5기 KB국민팬슈머는 4,000여명을 모집한다.

KB국민팬슈머에 선정된 고객은 온라인 설문조사에 참여하게 되며, 설문조사 참여 시 포인트리를 지급받는다.

또한 KB국민팬슈머 중‘KB국민팬슈머 리더’도 별도 선발한다. KB국민팬슈머 리더는 서비스 체험 및 인터뷰 등을 통해 새로운 아이디어와 의견을 제시하는 역할을 함께 수행하며 추가 포인트리를 받을 수 있다.

활동기간은 올해 3월부터 11월까지 약 9개월이며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객의 관점에서 KB국민은행의 상품과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한 KB국민팬슈머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소통으로 최고의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