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울 지하도 상가 정보, 쉽게 찾아볼수있다...공식 누리집 신설

서울 지하도 상가 정보, 쉽게 찾아볼수있다...공식 누리집 신설

  • 기자명 김동길 대기자
  • 입력 2023.12.15 15:5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울 23개 지하도상가의 점포들 정보 쉽게 찾아볼 수 있어
- ‘개별 점포 정보’, ‘상가별 추천정보’ 등 알찬 정보소개

‘서울 지하도상가’ (https://sisul.or.kr/gha/)  /  사진=서울시 제공.
‘서울 지하도상가’ (https://sisul.or.kr/gha/)  /  사진=서울시 제공.

[서울시정일보 김동길 대기자]   서울시설공단이 지난 14일부터 서울 지하도상가의 1,800여개 점포 정보를 담은 누리집운영 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개설한 누리집에는 지하도상가 개별 점포정보, 상가별 추천점포 등 풍부한 정보를 담았으며, 모바일에서도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사용자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또한 점포를 운영하는 상인들이 직접 점포를 홍보할 수 있도록 세부 페이지를 구성해 점포명, 영업시간, 휴무안내, 점포 누리집 및 점포 내·외부 전경 이미지 등 최대한 자세한 정보를 담았다.

사진= 서울시 제공
사진= 서울시 제공

공단은 누리집 개설을 기념해 25일까지  지하도상가 누리집 개설 소식을 SNS에 공유하는 시민들을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을 증정할 이벤트도 진행한다.

을지로 지하도상가 상인회장 배재훈 씨는 “상권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서울시와 공단의 도움으로 온라인 상권의 물꼬를 튼 것 같아 매우 설렌다. 시민과 상인들 모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좋은 사업이 되길 기대하고 있다” 고 말했다.

서울시설공단 한국영 이사장은 “이번 누리집 개설로 서울 전역의 지하도상가 정보가 한 눈에 들어올 수 있을 것이다” 며 “해당사업이 소상공인에게 많은 도움이 되어 상생․동행이 이루어졌으면 한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