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정치 포커스] 윤상현 2024 총선 향한. "혁신위 구성해 이재명 없는 민주당 대비해야"

[정치 포커스] 윤상현 2024 총선 향한. "혁신위 구성해 이재명 없는 민주당 대비해야"

  • 기자명 원지현 기자
  • 입력 2023.08.30 09:4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내 암덩어리? 당내 흐름 표현. 혁신위원회를 구성해야
●"혁신위 구성해 2030 중도, 수도권 전략 세워야"

윤상현 의원
윤상현 의원

[서울시정일보 원지현 기자] 윤상현 국민의힘 (인천 동구 미추홀구을) 의원의 포문!

윤 의원은 29일 내년 총선에 대비하기 위한 방안으로 "혁신위원회를 구성해 이재명 없는 민주당에 대해 빨리 대비를 해야 한다"고 밝혔다.

윤 의원은 29일오전 인천 중구 인천국제공항공사 인재개발원에서 열린 연찬회 이후 기자들과 만나 "당 지도부를 뒷받침하기 위해서 혁신위 구성을 해야 한다. 

2030 중도, 수도권에 어울리는 전략과 정책, 메시지, 공약 등을 발굴해야 한다는 이야기를 했다" 했다.

그는 특히 "수도권 위기는 실체가 있다. 그래서 지표로 이야기했다. 그것에 대비하기 위해 어떤 위원장들의 연석회의가 필요하다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 그는 '당내 암덩어리가 있다'는 발언과 더불어 이철규 사무총장의 '승선 불가' 발언과 관련해 당 지도부에 사과의 의미를 담은 말을 전달했다. 그는 "오해를 있게 한 것에 대해, 오해를 하고 있는 것에 대해 제가 말씀을 드린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어떤 당내 흐름, 그런 것에 대해 표현을 한 것이다. 어떤 특정인을 겨냥한 게 아니다"라며 "그것이 오해를 불러일으킨 것에 대해서 사과를 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