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제 동향] 트럼프 대통령. 2016년 미국 대통령에 취임했으며 퇴임한 적이 없어

[국제 동향] 트럼프 대통령. 2016년 미국 대통령에 취임했으며 퇴임한 적이 없어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3.09.01 16: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럼프 대통령 
트럼프 대통령 

[서울시정일보 황문권 기자] 국제 동향은 현재 미국에서 발생하는 뉴스의 일부입니다. 다만 미국의 일이지만 브릭스. 퀀돔 양자금융시스템(QFS)으로 전 세계로 (209개국) 확대 실시되며  네사라 게사라가 실시된다는 점입니다.

특히 금본위화폐 제도가 실시됩니다.

✪ 새 정부는 9월 1일에 일어날 수 있는 NESARA/GESARA와 동시에 들어올 것입니다.

✪ EBS 시스템은 10월 1일에 활성화되어야 합니다

✪ 금/자산으로 뒷받침되는 US 채권의 어떤 형태로든 발표는 9월 1일 금요일에 시작될 것입니다.

✪ 9월 1일 금요일에 양자 금융 시스템이 완전히 통합될 것입니다.

✪ 온라인 계정: 계정이 QFS에 통합되면 이전 암호가 작동하지 않기 때문에 9월 1일 또는 2일(토)까지 암호를 변경합니다

✪ 트럼프는 2016년 미국 대통령에 취임했으며 퇴임한 적이 없습니다. 2020년 선거에서 워터마크 투표를 실시한 밀리터리 개표를 통해 트럼프 대통령이 80%가 넘는 득표율로 모든 주에서 승리한 것으로 밝혀 졌습니다. 그리고 나서 트럼프 대통령은 반란법을 선동하고 나라의 통제권을 미군에 넘겼습니다.

/politics/2020/11/biden-elected-president-of-a-defunct-us-inc-via-voter-fraud-3217433.html

✪ 진실은 2021년 1월, 그리고 취임식 전에 진짜 조 바이든은 체포되어 군사 재판에서 재판을 받고 인도에 반하는범죄로 교수형을 당했습니다.

조 바이든의 새 배우가 민주당과 화이트햇 동맹에 의해 통제된 것으로 보인 이후로 바이든의 출연과 사용된 배우들은 블랙햇과 화이트햇 군인들이 서로 상대하는 3D 체스 게임의 필요성에 의존했습니다.

✪ 마우이 하와이에서 발생한 DEW 공격으로 수백 명의 남성, 여성, 어린이들이 산 채로 불에 타 죽었으며, 4,000명 이상의 이재민이 발생했으며, 3주 후 현재 2,400명 이상의 어린이들이 실종된 상태입니다.

사람들은 카발이 삶을 지배할 스마트 시티로 탈바꿈하기 위해 자신들의 유산을 파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 캐나다에서는 아직도 화재 대학살이 계속되고

있었는데, 하와이에서와 마찬가지로 소방당국이 대응을 하지 않는 동안 사람들이 잡혀 불길을 피해가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 제3차 세계 대전은 2023년 8월 8일 화요일 0스테이트 레이저 무기(DEWs)가 스마트 시티 개발을 위해 유산의 이 땅을 팔기를 거부하고 있던 하와이 원주민들인 리아하나에 있는 하와이 왕국의 역사적인 수도를 겨냥했을 때 공식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게다가 다시 한번 하와이 왕국의 주권 국가가 되기 위해 오랫동안 미국을 떠날 계획이었습니다.

✪ 화재가 발생하기 이틀 전에 2,500명의 FEMA 직원들이 하와이에 도착하여 하룻밤에 1,000달러 이상의 호텔에서 묵고 있었습니다. 화재가 발생한 후 마우이 경찰이 리아하나로 가는 유일한 출입구를 차단하는 것을 도운 후, 수백 명의 남성, 여성, 어린이들이 생화되기 시작했고, 마우이 경찰과 FEMA 직원들은 생존자들을 살해하기 시작했고, 식량 은행을 폐쇄했으며, 필사적으로 필요한 식량, 물, 공급을 제공하기를 거부했으며, 4, 피난민들의 집과 4, 4, 4, 그리고 4, 집 밖에 대한 통신을 차단하고 4. 일주일 후인 8월 16일 수요일, 미 해병대는 2,500명의 FEMA 직원들과 대치했고, 마우이 주방위군 부대는 CIA 요원들과 마우이 경찰과 함께 잠입했습니다.

마우이 상황을 장악하고 가해자들을 체포하고 살해한 이 동맹 특수부대 해병들은 트럼프 대통령의 모습이 수놓인 어깨 패치를 걸치고 트럼프 대통령이 자신들의 최고사령관임을 보여주었습니다.

✪ 도시를 파괴하고 수백 명의 하와이 원주민들을 죽인 대량 살인 DEW Attacks의 목격자들이 여전히 리아하나를 통신 정전이 둘러싸고 있지만, 여전히 2,400명이 훨씬 넘는 어린이들이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화재 이전에 트럼프에 충성하는 동맹 특수부대는 리아하나를 중심으로 한 국제 아동 성매매 조직에 참여한 특정 당국과 엘리트를 기소하고 체포할 계획이었습니다. 윈프리, 게이츠, 저커버그, CIA 아동 인신매매 사건에서 실종된 2,400명의 어린이들 | 범죄 올스타 | 비포 잇 뉴스(beforeitsnews.com )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