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HOT SNS] 김기현. 이재명 28일 檢 소환통보...까도비로 줄줄이. 상식있는 국민은 이땅의 진실과 정의를

[HOT SNS] 김기현. 이재명 28일 檢 소환통보...까도비로 줄줄이. 상식있는 국민은 이땅의 진실과 정의를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2.12.23 15:07
  • 수정 2022.12.23 15:08
  • 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기현. 이재명 대표님께 진실 앞에 당당하시다면 떨고 계실 필요가 없습니다. 혹시라도 죽을까 무서워 하실 필요도 없습니다.

김기현 국민의힘 전 대표
김기현 국민의힘 전 대표

[서울시정일보 황문권 기자] 檢 이재명 피의자 28일 소환통보가 내려졌다.

수원지검 성남지청 형사3부(유민종 부장검사)는 지난 21일 이 대표에게 ‘오는 28일 출석해 조사를 받으라’고 통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대표의 소환은 성남FC 후원 의혹 사건으로 성남시장 재직 시절 성남FC 구단주로 있으면 2016∼2018년 네이버, 두산건설 등 기업들로부터 160억여원의 후원금을 유치하고, 이들 기업은 건축 인허가나 토지 용도 변경 등 ‘편의’를 받았다는 의혹이다.

검찰은 3자 뇌물 공모를 적시하였다.

이에 김기현 전 대표는 23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 대표께서 지금 하시는 언행을 보면, 이 대표는 '진실의 힘이 그렇게 무서운' 모양입니다. 하긴 이제 겨우 시작에 불과하지요. 성남FC 불법뇌물 의혹부터 앞으로 대장동 게이트, 백현동 게이트, 변호사비 대납 게이트, 권순일 대법관 재판거래 게이트 등등 까도비(까도까도 비리의혹)가 줄줄이 이어질 판이니, 진실의 힘이 무섭긴 무서울 것입니다."

[이재명 대표님, 표절논란 때문에 미완성으로 남아있던 '지방정치 부정부패의 극복방안에 관한 연구'라는 석사학위 논문을 이번에 실천을 통해 완성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이재명 대표님.

진실 앞에 당당하시다면 떨고 계실 필요가 없습니다. 혹시라도 죽을까 무서워 하실 필요도 없습니다.

저는 민주당 문재인 정권이 영장을 39회나 신청하고 청와대가 권력을 총동원해 저를 죽이려 했을 때도 두려워하거나 숨지 않고 당당하게 대응했습니다.

더구나 저는 이재명 대표와는 달리 국회의원 배지도 없었던 무직이었고, 168명의 국회의원을 호위무사로 두고 있지도 않은 혈혈단신이었는데도 말입니다.

저는 진실의 당당한 힘을 믿고 있었기에 뒤로 숨지 않았습니다.

이재명 대표께서는 "이재명이 그렇게 무섭냐"고 하셨는데, 저는 이재명 대표가 무섭기는커녕 도리어 계속해서 민주당 대표를 하시는 것이 우리당의 지지율 에는 더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정작 이재명을 가장 무서워하는 사람은 '건전한 상식을 가진 민주당 의원들'일 것입니다. 이 대표께서 자신의 개인 비리에 대한 방탄을 위해 민주당 전체를 인질로 잡아 물귀신작전을 쓰고 계시니 그분들의 심정이 오죽하시겠습니까.

더불어민주당이 정신을 계승받았다고 주장하는 김대중 전 대통령께서 만약 살아계신다면, 그분께서 평생 쌓아놓은 공든 탑과 같은 민주당을 웬 이방인이 들어와 다 망쳐놓는다고 격노하면서 당장 제명하라고 하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 대표께서 지금 하시는 언행을 보면, 이 대표는 '진실의 힘이 그렇게 무서운' 모양입니다. 하긴 이제 겨우 시작에 불과하지요. 성남FC 불법뇌물 의혹부터 앞으로 대장동 게이트, 백현동 게이트, 변호사비 대납 게이트, 권순일 대법관 재판거래 게이트 등등 까도비(까도까도 비리의혹)가 줄줄이 이어질 판이니, 진실의 힘이 무섭긴 무서울 것입니다.

그렇더라도 거짓말로 다시 위기를 모면하려는 꼼수는 쓰지 마십시오. 안 통합니다. "이재명 대표가 대장동 특검하자고 대선 때부터 요구했는데 우리당이 거부했다"구요? 새빨간 거짓말입니다. 제가 당시 우리당 원내대표로서 특검을 줄기차게 요구했지만, 이재명 후보와 민주당이 요리조리 회피하면서 말장난만 치고 결국 '진짜 특검'을 거부했던 것이 팩트입니다.

"무능함과 불공정함, 가장 몰상식한" 인물의 대명사는 바로 이 대표 본인이라는 진실은 아무리 감추고 싶어도 감추어지지 않습니다.

이제 그만 피해자 코스프레 연극 무대에서 내려오시기 바랍니다. 연극은 이미 모두 끝났습니다.

이 대표가 석사학위 논문으로 제출했던 '지방정치 부정부패의 극복방안에 관한 연구'에는 사태 해법이 명확하게 나와 있습니다. "엄정한 형의 선고와 형의 집행을 받고, 영구적으로 공직취임을 포기"하도록 해야 한다고 하셨지요. 이 대표께서 그 학위논문을 취소해 달라고 스스로 요구하셨는데, 이번에 그 논문의 결론대로 실천하기만 하면, 굳이 취소할 필요없이 표절논란을 잠재우고 학위논문을 완성시키는 것 아니겠습니까.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