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경상남도] 국내 최대 스포츠산업 전시회 참여

[경상남도] 국내 최대 스포츠산업 전시회 참여

  • 기자명 박순도 기자
  • 입력 2022.02.21 20:0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20일, 2022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에서 스포츠 특별홍보관 운영

경상남도 창업보육기업 홍보관, 스포츠 체험관 운영

[서울시정일보 박순도기자] 경상남도(도지사권한대행 하병필)는 지난 17~204일간 서울 코엑스에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 스포츠 레저 산업 전시회인 ‘2022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SPOEX 2022)’에서 경상남도 스포츠 특별홍보관을 운영하였다.

 

특별홍보관에서는 경남도의 스포츠 서비스 프로그램과 도내 창업기업들의 시제품 등을 관람객들에게 선보였다.

 

특히 온화한 기후와 우수한 시설로 인해 매년 전지훈련지로 많은 스포츠팀이 경남도를 찾고 있는 점을 최대한 부각했다. 스포츠관계자들이 경상남도의 우수한 자연환경과 프로그램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관람객을 대상으로 근통증 완화프로그램과 균형운동체험, 스포츠테이핑 체험 등을 실시하여 많은 관람객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굳어진 근육의 경직을 완화하고 유연성회복을 돕는 케어팟시제품 시연, 천연원료를 이용한 항산화 알카리 이온음료 시음 등 도내 8개 보육기업들이 참가하여 경상남도 스포츠산업 기업들의 시장 진출을 위한 적극적인 스포츠마케팅 활동을 추진하였다.

 

경남도는 특별홍보관 외에도 방문스포츠팀 통합플랫폼 홍보 SPOEX 카탈로그, 배너, 낱장 광고, 안내서 SPOEX 온라인 전시관 등 여러 부대 프로그램에 온·오프라인으로 참가해 참가 기업 시장 진출뿐만 아니라 경상남도 스포츠마케팅 활동을 적극 추진하였다.

 

임재동 도 체육지원과장은 도내 스포츠산업 기업들이 시장에 원활하게 진출할 수 있도록 산업전 등 적극적 스포츠마케팅 지원을 지속해 나갈 것이며, 경상남도의 스포츠시설과 프로그램 등을 국내외 스포츠팀에게 적극 홍보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