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포커스] 열심히 일한 당신 최대호 안양시장 코로나 확진...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하겠다.
[인물포커스] 열심히 일한 당신 최대호 안양시장 코로나 확진...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하겠다.
  • 황문권 기자 <hmk0697@msnews.co.kr>
  • 승인 2021.03.04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정의 총 책임자로서 현재 상황이 너무 죄송하고 당황스러우며 송구한 마음이라고 안타까운 심경도 감추지 않아
▲ 최대호 안양시장 코로나 확진,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하겠다.

[서울시정일보] 열심히 일한 당신은 양성판정입니다. 최대호 안양시장이 지난 3일 양성 판정을 받았다. 최 시장은 속히 건강을 회복해 시정에 복귀할 것임을 밝혔다.

최 시장은 이날 자신의 sns를 통해 송구한 말씀을 전한다며 재검사 결과 확진됐음을 통보받았다고 알렸다.

시정의 총 책임자로서 현재 상황이 너무 죄송하고 당황스러우며 송구한 마음이라고 안타까운 심경도 감추지 않았다.

그러면서도 치료를 잘 받아 건강하게 복귀해 시민과 다시 만나겠다는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안양시는 지난달 25일 안양시청 직원이 확진판정을 받자 시청 전 직원들에 대해 코로나19 전수검사를 벌였다.

최 시장도 이때 검사에서 음성이 나왔지만 확진판정을 받은 운전기사와 접촉한 관계로 자가 격리에 들어간 상태였다.

최 시장은 이날 자가 격리 중 인후통 증세가 있어 재검사를 받은 결과 양성반응이 나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병상을 배정받아 2주 동안 격리 치료를 받게 된다.

안양시는 이에 송재환 부시장을 중심으로 시정 공백이 생기지 않도록 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