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기자수첩] 대법원. 4.15 부정선거 의혹 전국 120곳 재판 진행 왜..재검표를 하지 않는가? 못하는가?

[기자수첩] 대법원. 4.15 부정선거 의혹 전국 120곳 재판 진행 왜..재검표를 하지 않는가? 못하는가?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0.09.05 11:36
  • 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대 국회는 당연히 해산되어야 하며. 주범과 공범들을 모두 법의 심판을 받아야
■경자년 10월 3일 개천절에 보수단체 3곳에서 '광화문 집회' 신고를 마쳐

[서울시정일보] 자유 대한민국 국민은 아직도 기억하고 있어요.

지난 4월 15일 실시한 21대 국회의원 선거가 부정 선거 의혹으로 전국에서 들불처럼 일어난 광화문 집회를 비롯한 각종 집회와 블랙시위가 전국에서 실시하고 있는 상황이다.

공직선거법은 부정 의혹 발생시에 대법원 단심 판결로 6개월 이내에 재판을 해야 한다.
지금은 선거일로부터 근 5개월이 되어간다.

그런데 가세연을 비롯한 낙선 의원들이 법원에 재검표를 신청한 곳은 전국 120곳이다.

현 정부의 대법관들은 과연 헌법수호의 의지가 있는가 라는 강한 의혹이 생긴다.

작금의 4.15부정선거 의혹은 수많은 증거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다 알려진 사실이다.

대법원이 재판을 미루는 이들의 이유를 서향기TV에서 인터뷰한 사실을 4가지로 요약해서 인용 보도한다.

① 대법관이 재검표를 하지 않는 이유는?.

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못하는 것이다. 그 이유는 재검표를 한다면 다 죽기 때문이다.
투표지를 바꿔치기 했으니 가짜 투표지(인쇄된 투표용지)가 모두 쏟아지게 되어 있다.

② 부정선거의 주범과 공범들은?.

문재인과 권순일 선관위원장.조해주 상임위원/박영수 사무총장.양정철/이근형/고한석 등이 주범이고. 입법/사법/행정/언론 등이 모두 공범들로 추정된다.

그러므로 21대 국회는 당연히 해산되어야 하며. 주범과 공범들을 모두 법의 심판을 받아야 한다.

③ 재검표는 언제쯤 예상하는가?.

6개월 이내로 재판을 해야 한다면 180일 되는 시점이 10월 15일이다. 당연히 10월 15일 이전에 해야 한다.
따라서 현재 국제적인 한국의 부정선거에 대해서 국제조사단도 10월 15일 이전에 올 가능성이 크다.

④ 코로나와 부정선거가 관련있는가?.

당연히 관련이 있다. 재검표를 막아보기 위해 집회를 원천 차단하고 재검표 요구를 막아보겠다는 꼼수다.
그러나 국제조사단이 온다면 결코 막을 수 없다.

한편 미국 트럼프 대통령도 자신의 선거 전략에 한국의 부정선거를 인용해 자신의 선거 전략에 사용할 수도 있다. 그러면 추악한 한국의 4.15부정선거 의혹이 다시 한 번 국제적 망신이 될 수도 있다.

자유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한 4.15 부정선거 의혹에 대한 재판에 따라서 단군 이래 최대 최초의 선거 부정 의혹 사건이 8천만 국민의 미래 운명이 달려 있다.

정치의 정의는 죽어도 국민의 정의는 살아 있다. 대법원의 헌법수호 의지를 보여주세요. 자유 대한민국은 국민이 지켜보겠습니다.

특히 전년에 이어서 경자년 10월 3일 개천절에 보수단체 3곳에서 '광화문 집회' 신고를 마쳤다.하지만 경찰은 4일부터 차례로 집회 불허를 통보한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