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양시] 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 "이사장 이‧취임식"

[광양시] 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 "이사장 이‧취임식"

  • 기자명 염진학 기자
  • 입력 2020.05.28 23:5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5기 임원 출범 행사 가져 -

- 코로나19 생활속 거리두기 행동수칙 준수를 위해 참석 인원을 최소화 -

[서울시정일보] ()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은 528() 중마노인복지관 강당에서 이사장 이취임식과 제5기 임원 출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생활속 거리두기 행동수칙 준수를 위해 참석 인원을 최소화 하여 간소하게 추진되었다.

 

복지재단 서경석 전 이사장은 이임사에서 임기 중에 총 네 곳의 사회복지시설을 추가적으로 위탁 운영하게 되면서 더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왔다그간 원만히 이사장직을 수행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도움을 주신 광양시 관계자 및 복지재단 임직원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ㅍㅍ
이사장 이‧취임식과 제5기 임원 출범 행사

김재경 취임 이사장은 취임사에서 복지재단을 보다 투명하고 혁신적으로 운영하여 내실있는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히며 선순환의 선진 복지문화가 정착되어 후원자와 수혜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복지재단이 건강한 광양시를 가꾸는데 첨병이 되겠다며 취임 소감을 밝혔다.

 

정현복 광양시장은 축사에서 지난 3년간 복지재단을 운영하며 지역사회를 위해 왕성하게 활동해주신 서경석 이임이사장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고, 이 업적을 이어받아 광양시의 복지정책이 화려하게 꽃필 수 있도록 김재경 취임이사장께서 더욱 열정적으로 활동해 주실 것을 기대한다고 하며 언제나 복지수도 광양을 위해 힘써주시는 복지재단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복지재단 김재경 이사장은 광주고등학교와 전남대학교 공과대 금속공학과를 졸업하고 아리조나주립대와 워싱턴대에서 교육을 수료하며 경영혁신모델 정리 및 ISO 심사자격을 획득하였다.

 

주요 경력으로는 포스코 생산기술품질부서를 거치며 부서장을 역임하고, ()포스코특수강 생산본부장과 전무이사 역임, ()화인스틸과 ()파인엔클린을 창업하였다.

현재 광양시 4차산업혁명위원회 부위원장, 투자유치협의회 부위원장, 공약평가 시민위원회 위원장과 광양만권자유구역청 자문위원회 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