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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포커스] 안성시, 시민만족 행정을 위한 ‘민원행정 자가학습시스템’ 운영

[행정포커스] 안성시, 시민만족 행정을 위한 ‘민원행정 자가학습시스템’ 운영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4.03.07 13:53
  • 수정 2024.03.07 16: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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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성시, 시민만족 행정을 위한 ‘민원행정 자가학습시스템’ 운영

[서울시정일보] 경기도 안성시는 전 직원의 민원행정역량 강화를 오늘 3월 5일부터 9월 말까지 ‘민원행정 자가학습 시스템’을 운영한다.

이번 학습은 복잡하고 다양해지는 민원인의 요구에 맞춰 시민이 만족하는 민원행정을 펼치기 위해 민원친절 및 민원행정 콘텐츠를 활용해 진행한다.

학습 방법은 매주 1회 직원들이 내부행정망에 접속하면, 친절 및 민원행정 관련 영상, 카툰, 카드뉴스 등의 교육창이 자동으로 실행돼 전 직원 이 업무 시작 전 학습을 이수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권순광 토지민원과장은 “이번 민원행정 자가학습시스템 운영을 통해 전 직원의 민원행정 역량을 강화해, 안성시민에게 친절 및 적극 행정을 펼칠 수 있도록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에서는 앞으로도 시민만족 민원행정 서비스 제공을 위해 ‘2024년 친절 마인드 향상 교육’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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