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지금 국회는]김성원 국회의원, 동두천·연천 예비후보 등록… 총선 행보 본격화

[지금 국회는]김성원 국회의원, 동두천·연천 예비후보 등록… 총선 행보 본격화

  • 기자명 서홍석 기자
  • 입력 2024.02.13 15:32
  • 수정 2024.02.13 19: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 의원 “중단 없는 연천·동두천 발전 위해 힘 있는 3선의 힘 필요”

▲ 김성원 국회의원, 동두천·연천 예비후보 등록… 총선 행보 본격화

[서울시정일보] 국민의힘 김성원 국회의원이 13일 오후 동두천시 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제22대 총선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총선 행보에 돌입했다.

김 의원은 “시행착오 없이 당선 첫날부터 유능하게 일할 수 있는 국회의원이 동두천·연천에 필요하다”고 강조하며 “여당 3선 중진의 힘으로 지역 숙원사업을 속전속결로 마무리 짓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그간 김 의원은 동두천·연천의 굵직한 현안들을 해결해 왔다는 평을 받는다.

지난 21대 총선 동두천 1호 공약으로 내세운 ‘GTX-C 동두천 연장’이 최근 확정됐으며 연천 주민의 염원이 담긴 ‘10량 직결 연천 전철’이 지난해 12월 개통되기도 했다.

이외에도 올해 착공에 들어가는 ‘국립연천현충원’과 내년 12월 준공 예정인 ‘동두천국가산업단지’, 추진이 시작된 ‘서울~동두천~연천 고속도로 사업’ 등 여러 숙원사업을 본 궤도에 올리며 지역경제 활성화에 청신호가 켜지고 있다.

김 의원은 “2028년 말 GTX-C 본선과 GTX-C 동두천역이 동시 개통될 수 있도록 후속 작업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GTX-C 동두천 연장뿐만 아니라 그간 이룬 성과들의 완성을 위해 연속성을 가진 검증된 실력이 필요하다”고 힘줘 말했다.

한편 김 의원은 제21대 국회에서 국민의힘 경기도당위원장, 여의도연구원장, 원내수석부대표,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간사, 산업통상중소벤처기업위원회 간사, 첨단전략산업특별위원회 간사 등 여러 중책을 역임했다.

김성원 의원은 추후 출마 기자회견을 열고 지역 주민을 직접 찾아 동두천·연천 발전 비전과 공약을 차례로 발표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