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연예] 발행 전 일시품절!? 맥심의 역대급 밸런타인 선물 BJ 박민정 맥심 2월호 표지 공개, “국민 여동생, 이래도 되나?

[연예] 발행 전 일시품절!? 맥심의 역대급 밸런타인 선물 BJ 박민정 맥심 2월호 표지 공개, “국민 여동생, 이래도 되나?

  • 기자명 나승택 기자
  • 입력 2024.02.02 13:1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심이랑만 하는(?)’ 박민정, 세 번째 표지 공개 “1년에 한 번씩 미모 체크”
초월 미모 인기 BJ 박민정, 맥심 2월호 표지에서 초콜릿보다 달콤한 매력 발산 “역대급 노출”

[서울시정일보] 귀엽고 친근한 여동생 같은 매력으로 인기몰이 중인 BJ 박민정이 세 번째로 표지를 장식한 글로벌 남성 잡지 맥심(MAXIM) 2024년 2월호가 정식 발간 전부터 화제다. 박민정이 장식한 2월호 표지를 홈페이지에 공개하자마자 온·오프라인에서 구매 요청이 쇄도하고 있기 때문. 심지어 맥심 홈페이지에서는 발행일 하루 전인 1월 23일, B형 표지가 일시 품절되기도 했다. 

맥심 2024년 2월호 박민정 표지
맥심 2024년 2월호 박민정 표지

이에 대해 맥심 관계자는 “이번이 박민정 세 번째 표지라 우려도 있었지만, 그간 그녀가 장식한 모든 표지의 월호들이 단기간에 품절되는 대기록을 세웠기 때문에 신뢰가 더 컸다. 이번 2024년 2월호는 앞선 걱정이 무색할 정도로 시장 반응이 가장 빠르다. 지금도 구매 요청이 쇄도하여 급히 지방 물량을 회수하는 등의 방법을 강구 중”이라고 전했다.

박민정은 아프리카TV, 틱톡,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서 활동 중인 유명 인터넷 방송인이자 구독자 수 약 50만 명에 달하는 유튜브 크리에이터다. 최근에는 방송인 탁재훈이 진행하는 유튜브 ‘탁탁 TAKTAK’ 채널에 출연해 대활약하는 등 계속해서 활동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2019년 맥심 10월호 화보로 맥심과 첫 인연을 맺은 박민정은, 이후 맥심 2021년 1월호와 2023년 1월호의 표지에 등장하며 ‘맥심이랑만 하는(?) 박민정’이라는 타이틀을 얻기도 했다. 실제로 박민정은 맥심 이외의 다른 곳과 화보 촬영을 아예 하지 않기에, 그녀의 아찔한 각선미가 돋보이는 섹시 화보는 오로지 맥심에서만 볼 수 있다는 이유에서다. 또한 잡지에 공개되지 않은 박민정 화보 B컷들은 오직 ‘맥심B컷’에서만 공개하고 있다. 

밸런타인데이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맥심 2월호 표지 화보에서는 빨간색 보디수트와 리본이 달린 화이트 슬립, 분홍색 튜브 탑 등 섹시함과 귀여움을 동시에 어필할 수 있는 의상들로 이전과 또 다른 매력을 뽐냈다.

촬영이 끝나고 진행된 인터뷰에서 박민정은 “작년 1월호 ‘FWB’편 표지가 워낙 역대급이었기 때문에 오늘 촬영을 앞두고 조금 걱정했다. 근데 이번 표지도 그에 못지않은 역대급이 나온 것 같아 기분이 좋다. 팬들의 반응이 기대된다.”라며 이날 촬영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BJ 박민정의 화보 및 인터뷰가 담긴 맥심 2024년 2월호는 현재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판매 중이다. 더불어 미스맥심 꾸뿌, 첼설아, 그린, 연화, E다연 등의 아찔한 섹시 화보도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