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국노래자랑" 사로잡은 차세대 트로트 여신 강승연, 남성지 맥심에서 완벽 각선미 뽐내

"전국노래자랑" 사로잡은 차세대 트로트 여신 강승연, 남성지 맥심에서 완벽 각선미 뽐내

  • 기자명 나승택 기자
  • 입력 2023.11.29 09:1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로트 가수 강승연, 상큼 미모와 완벽 각선미로 맥심 화보 장식 “비주얼, 실력, 성격 3박자 딱!”
맥심 12월호에서 전국 안방의 남심을 사로잡은 트로트 가수 강승연, “섹시 화보는 처음”
미모의 트로트 신예 강승연, 맥심 12월호 섹시 화보 공개 “연말 파티 분위기 살리는 빨간 드레스부터 아찔 하의실종까지”

[서울시정일보] ‘차세대 트로트 여신’ 강승연이 남성잡지 맥심(MAXIM) 2023년 12월호(통권 247호) 섹시 화보로 상큼한 외모 뒤에 숨어있던 반전 글래머 매력을 선보였다. 

맥심 2023 12월호 트로트가수 강승연 화보
맥심 2023 12월호 트로트가수 강승연 화보

가수 강승연은 KBS1 <전국노래자랑> 출연을 계기로 트로트에 입문, 이후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 KBS2 <트롯 전국체전>을 거쳐 2021년 싱글 앨범 ‘삐용삐용’으로 가요계에 공식 데뷔했다. 최근에는 MBN <불타는 장미단>에서 뛰어난 실력과 비주얼, 예능감으로 안방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강승연의 맥심 2023년 12월호 화보는 연말 파티 콘셉트로 진행됐다. 강승연은 연보라색, 자주색 원피스와 슬립 세트, 그리고 베이지색 니트로 아찔한 하의 실종을 연출하며 의상에 맞는 완벽한 각선미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뽐냈다. 

맥심과의 인터뷰에서 강승연은 “원래 아이돌을 준비했다가 뜻하지 않게 연습생 생활을 관두고 무대에 오를 기회를 영영 잃었다고 생각하던 중, 우연히 <전국노래자랑>에 나가 ‘찔레꽃’을 부르고 최우수상을 받았다.”라며 트로트 가수로 전향하게 된 계기를 들려줬다. “예전에 한 팬분께서 ‘술만 마시면 강승연 씨가 부른 노래를 듣고 잔다’라는 댓글을 단 적이 있는데, 그날 이후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하는 가수가 되어야겠다고 다짐했다. 얼른 더 유명해져서 팬분들께 힘이 되고 싶다.”라고 가수로서 포부를 밝혔다.

2021년 ‘삐용삐용’으로 정식 트로트 가수로 데뷔한 강승연은 “’삐용삐용’을 발표하고 짧은 공백기를 가졌는데, 최근 다시 활동을 위해 시동을 거는 중이다. 쉬는 동안 한층 업그레이드해서 돌아왔으니 기대해도 좋다.”라며 앞으로의 활동 계획을 예고했다.

가수 강승연의 섹시한 매력을 볼 수 있는 통권 247호 맥심 2023년 12월호는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날 수 있다. 더불어 2023 미맥콘 우승자 김갑주, 대한민국 최고의 플러스사이즈 모델 미스맥심 썬비키를 비롯해 귀엽고 깜찍한 미모의 미스맥심 박수민, 김세화 등의 화보를 함께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