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제 동향] 트럼프 대통령. 미국주식회사가 망하고 새로운 대통령의 취임?...지구행성의 평화를 향한 5차원 문화 문명의 격동기

[국제 동향] 트럼프 대통령. 미국주식회사가 망하고 새로운 대통령의 취임?...지구행성의 평화를 향한 5차원 문화 문명의 격동기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3.07.15 20:5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정일보 황문권 기자] 국제 동향은 급변하는 총성없는 3차 세계대전이다.

선과 악의 전쟁이며 지구행성의 평화를 향한 5차원 문화 문명의 격동기다.

혼돈의 세상을 넘어 비가노 대주교의 정의를 위한 호소 메세지.(박상후의 문명개화 일부 참조) 그레이트 리셋에 빠진 사제들은 빨리들 깨어나세요.

미국의 일이나 이번 영적 3차 세계대전은 트럼프 대통령에 의한 게사라 등

●7월 14일 금요일에 대법원은 선거 사기 때문에 2020년 선거를 뒤집기로 한 그들의 결정을 발표할 것 같습니다.

●또한 7월 15일 토요일에는 소문에 따라NESARA/GESARA 발표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같은 일요일 7월 23일 도널드 트럼프는 정식으로 임명된 미국 대통령으로서 그의 정당한 위치로 돌아올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그는 RFK 주니어를 부통령으로 임명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7월 12일 수요일 블랙 스완 행사 예정, 플린: 플린 장군: 2024년 선거는 없을 것입니다! 모든 내용들은 7월 23일 대통령 취임식을 가르키고 있습니다.

●7월 14일 금요일에 대법원은 선거 사기 때문에 2020년 선거를 뒤집기로 한 그들의 결정을 발표할 것 같습니다.

●7월 15일 토요일에 US Inc의 파산 유예 기간이 종료됩니다. 그들은 빚진 4조 달러를 지불하거나 모든 자산을 몰수합니다

●모든 글로벌 통화 재정 변화는 7월 23일 일요일까지 완료될 것입니다.

●같은 일요일 7월 23일 도널드 트럼프는 정식으로 임명된 미국 대통령으로서 그의 정당한 위치로 돌아올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그는 RFK 주니어를 부통령으로 임명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트럼프의 대통령 임기가 끝나면 JFK 주니어가 대통령으로 취임하고 트럼프는 글로벌 금융 대사로 격상되어 GESARA가 전 세계적으로 변화할 것입니다.

●7월 마지막 주 미국 시민들은 카발에 지불한 불법 이자를 갚는 복원 수당을 받을 것입니다. SS의 지급액은 증가할 것입니다.

●지난 며칠 동안 전 세계에서 약 14,000명(그 중 약 4,000명은 은행 커뮤니티에 )이 White Hat Military에 의해 체포되었습니다.

●메디베드 예약은 빠르면 다음 주 말에 가능할 것 같습니다.

●어제 12 수요일. 뱅크 오브 아메리카는 그들의 사람들에게 연체료를 환불하기 위해 우리가 교환하는 것을 보류했고 그들은 이에 응하지 않았습니다. 또 다른 30명의 은행가들이 체포되었습니다. 그 문제는 7월 13일 목요일 새벽 4-6시 현재 처리되었습니다

●미국의 대법원은 7월 14일에 2020년 선거를 뒤집는 결정을 발표할 것 같습니다.(중공에 중공에 사기 선거)

●메디베드 예약은 리뎀션 센터 예약 후 3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32살에 나이를 거꾸로 먹을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30년마다 한 번씩 Med Beds를 방문할 수 있었습니다. 병원은 과거의 일이 될 것입니다.

●7월 마지막 주 미국 시민들은 복구 수당을 받을 것입니다. SS의 지급액은 증가할 것입니다.

GCR의 최근 역사:

● US Inc. 연방준비제도이사회는 그들에게 빚진 글로벌 저장소 4조에 상환할 수 없어서 6월 30일에 그들의 모든 자산을 양도했습니다.

이제 모든 중요한 일들이 결론이 나와 있습니다.

모든 포커스는 7월 23일을 향합니다. 트럼프 대통령 취임식?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