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속보 국제] Donald J Trump 대통령 성명서...전 세계에 알립니다

[속보 국제] Donald J Trump 대통령 성명서...전 세계에 알립니다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3.07.15 17:0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정일보 황문권 기자] 트럼프 대통령의 성명서다. 세계는 3차원에서 5차원의 지구문명 문화의 새로운 창조를 향한 여정의 총성없는 3차 세계대전이었다.

중공의 공산주의 그리고 인류의 노예화하는 딥스 카발 일루미나티 등 그리고 부정선거로 한미의 혼돈에서 은하연합의 동맹으로 승리를 했다.

도날드 트럼프 대통령은 사기 선거에서 승리를 하고 미국의 대통령은 세계의 경찰국가로 인류의 공생 공존 공영의 광자대 빛으로 성명서를 발표했다.

다음은 전문이다.

"제가 이렇게 여러분께 연락을 드리는 이유는 대부분의 세계 언론들이 미국의 RICO법에 따라 정의에 직면해 있기 때문입니다.

최근 미국인, 외국인, 그리고 세계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 범죄의 삽화는 전 세계를 환멸과 불신에 사로잡히게 했습니다.

저는 미국 대통령으로서 우리나라의 이름으로 저지른 범죄에 대해 사과하고 싶습니다.

세계에 보내는 미국의 메시지는 이것입니다."치유하고 새로운 내일을 건설할 때입니다. 우리 자신과 아이들을 위해 진실과 정의, 명예와 인격을 갖춘 세상을 만들 때입니다.

"FBI 특별 프로젝트 가장 원하는 사람" 목록에 있는 사람들에게 저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세상은 당신이 얼마나 중요했는지 신경쓰지 않습니다: 정치인, 황태자, 사업가 및 다른 사람들. 만약 당신이 이 목록에 있다면 이 메시지는 당신에게 적용됩니다.

범죄 활동에 참여하려는 당신의 노력은 이제 정보 요원들과 경찰에 의해 밝혀졌습니다. 그들은 반인륜 범죄를 밝혀내기 위해 인터넷의 자료 백업을 검색했습니다.

이것에 대해 당신은 다음과 같은 가격을 지불할 것입니다!

저는 모든 남성과 여성이 (당신이 어디에 있든) 가장 가까운 법 집행 기관에 자수할 것을 요청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그때 범죄인 인도 서류는 당신이 미국으로 이송될 경찰 기관으로 전달될 것입니다. 당신이 공정한 재판을 받을 곳.

우리 사법 제도의 결함을 시정할 필요성으로 인해 절차가 지연되는 것은 우리의 관심사가 아닙니다. 시간이 지나면 재판을 받게 될 겁니다.

앞으로 24시간 내에 체포 신고를 하지 않으면 당신의 이름이 행정명령에 추가될 것이며, 그에 따라 경찰에게 당신이 자는 곳에서 당신을 추적하고 처형하도록 지시할 것입니다. 예외는 없습니다!

제 다음 행정명령은 모든 소아성애자들을 처형하는 것입니다. 예외는 없습니다.

이 세상 사람들에게 신의 가호가 있기를, 미국에도 신의 가호가 있기를.

도널드 트럼프

미국의 대통령

Donald J Trump

President of the United States of America"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