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제] 세상의 비밀들. 남극 대륙 지하에 클론 복제 연구소가 있다?

[국제] 세상의 비밀들. 남극 대륙 지하에 클론 복제 연구소가 있다?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3.07.06 15:3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짜 바이든(인조 얼굴)은 7 월1일 심장마비로 사망을 한 것으로 추정된다
가짜 바이든(인조 얼굴)은 7 월1일 심장마비로 사망을 한 것으로 추정된다

[서울시정일보 황문권 기자] 남극 대륙 지하에 클론 복제 연구소가 있다?

그들은 히틀러의 클론(복제 인간)을 만들기 위해서 연구소를 설립한 것으로 추정된다

사람의 DNA로부터, 그들은 5개월 안에 복제된 몸을 만들수 있습니다. 그들은 기억을 복제된 신체에 전달하고 언어 패턴과 매너리즘으로 프로그래밍할 수 있습니다.

복제는 DNA가 없는 생물학적 복제이며, 번식 능력이 없는 생물학적 복제품이다. 때로는 기술이 추가되기도 합니다.

직역이라 이해하기가 어려우나 사진을 확대해 크게보세요
직역이라 이해하기가 어려우나 사진을 확대해 크게보세요

최초의 연예인들은 1970년대에 경제적 이익을 위해 복제되었고, 그것은 1990년대에 정치로 퍼졌습니다. 2000년대까지, 그것은 미디어와 산업의 모든 곳에 있었습니다.

현대 시대에, 많은 비밀스러운 체포가 있었고, 0발은 복제품을 사용하여 자신의 것을 대체합니다.

복제는 일반인들이 믿기에는 너무 어렵기 때문에 아무도 복제를 공개하지 않을 것입니다

검고 멍든 눈은 복제 업데이트를 의미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눈을 통해 기술을 뇌에 연결하고 새로운 정보를 복제에 전달합니다. 미디어, 정치 또는 산업 분야의 중요한 클론만 업데이트됩니다.

복제자는 결코 원래의 사람이 아닙니다. 인간은 영혼이 있고 복제인간은 영혼이 없습니다.

살아있는 사람과 함께 복제인간이 있을 수도 있고, 원래의 사람을 대체할 수도 있습니다. 영혼은 항상 원래의 몸과 함께 있습니다.

의식 전달은 없습니다. 당신의 의식은 당신의 영혼과 함께 있습니다. 그것은 인간에 의해 다른 몸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복제본은 항상 별도의 사용자입니다. 메모리만 전송할 수 있습니다.

나치 인간 잡종 - Adrenochrome

mcallistertvonline.com - 클론을 만드는 방법. 복제 since1918, 1938 그들은 히틀러 복제품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