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동구정] 2023 엔젤·다락공방 브랜딩데이 행사 열려

[강동구정] 2023 엔젤·다락공방 브랜딩데이 행사 열려

  • 기자명 구영서 기자
  • 입력 2023.06.27 09:00
  • 수정 2023.06.27 09:2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내 청년공방과 사회적기업의 핵심제품 판매 및 다양한 정보제공

▲ 강동구, 2023 엔젤·다락공방 브랜딩데이 행사 열려

[서울시정일보 구영서 기자] 서울 강동구는 오는 28일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강동구 사회적경제지원센터에서 2023년 엔젤·다락공방 브랜딩데이 '점심먹고 뭐하니?'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강동구가 주관하고 서울신용보증재단 강동지점의 후원을 받아 진행되며 엔젤공방거리를 알리고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점심먹고 뭐하니?'라는 부제에 맞게 성안로 일대 직장인이 점심시간을 활용해 산책 겸 힐링의 시간을 잠시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

행사장은 도심 속이지만 시원한 숲속에서 산책하는 생각이 들도록 산책로를 조성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강동구 관내 10개소의 청년공방과 사회적기업의 핵심제품인 희귀식물 도자기 공예품 실크스크린 제작의류 인테리어 소품 공예품 제로웨이스트 용품 디퓨저 등 생활용품 먹거리를 판매한다.

이와 함께, 관내 3개 기관인 서울신용보증재단 강동지점 강동구 1인가구지원센터 강동구 청년해냄센터가 행사에 참여해 서울시 소재 소기업·소상공인, 강동구에 거주하는 1인 가구, 창업에 관심 있는 일반인 및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상담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설문 참여 시 팝콘 증정, 3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특별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조정숙 일자리정책과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관내 엔젤공방과 청년다락공방에 대해 많은 구민들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며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강동구 내 엔젤공방은 28호점, 청년다락공방은 5호점까지 운영 중에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강동구 사회적경제지원센터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