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예원비즈, 다민족청년 대상 스포츠대회 개최.."모든 민족이 화합하고 소통하는 장"

예원비즈, 다민족청년 대상 스포츠대회 개최.."모든 민족이 화합하고 소통하는 장"

  • 기자명 강성혁 기자
  • 입력 2023.06.23 14:5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사업자플랫폼 '예원비즈'에서 오는 7월 1일과 8일 다민족 청년들을 대상으로 하는 농구대회와 축구대회를 개최한다.

지난해 한 차례 농구 대회를 개최했던 예원비즈는 7월 1일 가양레포츠센터 축구장에서 다민족과 함께하는 AFC(All nations Football Camp) 축구대회와 7월 8일 경기대학교 서울캠퍼스 경기장에서 ABC(All nations Basketball Camp) 농구대회를 이 주간 진행한다.

지난해 열린 첫 번째 대회를 통해 다민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 예원비즈는 스포츠 경기와 문화공연 등을 통해 지역 내 거주 외국인들의 한국 생활 적응을 돕고 모든 민족이 친구가 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예원비즈 관계자는 “다양한 국가의 외국인들이 함께 화합하고 지역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두 번째 대회를 개최하고, 예원비즈를 알리고 소통하고자 지역 다민족을 위한 시간을 마련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번 대회는 참가비가 없으며 외국인이라면 누구라도 참여가 가능하다. 상금과 ▲80인치 TV ▲고급 에어프라이어 ▲에어써큐레이터 ▲블루투스스피커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더욱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대회 관련 문의는 축구캠프 담당자 임정환(010-9403-2698), 농구캠프 예원비즈 담당자 (010-7590-0237)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