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민의 소리] 충격, 선관위비리 폭로...제22대 총선은 2024년 4윌 10일 걱정이다

[국민의 소리] 충격, 선관위비리 폭로...제22대 총선은 2024년 4윌 10일 걱정이다

  • 기자명 서울시정일보
  • 입력 2023.06.08 18:4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정일보] 오늘의 국민의 소리다. 이글은 본지의 의견과 상이한 차이가 있을 수 있다. 그러나 사실로 보여진다?

선관위 직원들 대부분 70%가 전라도 출신에 아들 딸 친척 사촌 오촌 심지어 아들딸 친구까지 채용시켜 직원들이 가족들로 똘똘 뭉쳐있고 직원들 채용할때 면접 기준이 경상도 출신은 무조건 배제시키고 전라도 출신을 우선으로 뽑으며 선관위는 법에 위촉되는 기관이 아니고 선관위 안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들에 대한 보안을 철처히 지킬수 있도록 자체내에서 직원들한테 사상교육을 엄청 시킨다고 합니다.(학연 지연 고향 출생지를 벗어나야)

지인 또한 아버지가 선관위 고위 간부급으로 이미 퇴직하였고 지인은 친동생과 함께 선관위에 근무 중인데  솔직히연봉에, 말도 안되는 각종 수당에 선거없는 기간에는 해외연수 지방 출장 핑계로 엄청 놀러 다니는 집단입니다.

제가 직접 들은 애기도 엄청나지만 이제 곧 언론에 터져서 국민들이 선관위가 그동안 어떤 짓을 해 온 기관이라는걸알게 될것 같아 지켜보고 있겠습니다.

아마 선관위 수사 해보면 특히 채용비리 엄청 터질껍니다.기대가 되네요 .

■선관위 문제점-부정선거 주도 의혹

●민주당이 입법/ 대법원은 연출/ 언론은 여론조작과 홍보 선관위 부정선거 실행

●정부 각부처는, 검찰/ 감사원/국정원/방첩대/ 법무부 등 일제히 선관위 강제 수사 돌입하고, 중국에 대한민국 선거인 명부 넘어간 것 철저히 조사하라.

1. 부정선거 원흉인 선관위는 해체하고, 중국산 서버는 철저히 조사해 폐기 처분하라.

1-1. 선관위원장/ 선관위위원회 6인/ 총장 /차장/지방 선관위원장, 즉시 구속/전재산 몰수 부정부패/부정선거/ 이적죄 철저히 조사하라.

1-2. 부정선거로 당선된 21대 국회법은 전부 무효화하라.

2. 선관위원장이 대법관을 겸임하는 것은 자신들이 부정선거를 하고 법원에서 무죄를 선고 자체적으로 범죄를 덮고 비호해 주는 말도 안되는 구조로, 이것은 모두 김대중/노무현 정권 때부터 민주당/북한 /중국/좌파들이 권력을이용해 치밀하게 준비한 것이다.

국민들의 선거주권을 철저히 농락해서 국회내 운동권세력과 함께 사법부내 좌파들이 주도하여 선관위를 매개로 중/북/좌파들이 대한민국을 좌파/공산국가로 전복하려는 음모이다.

3. 그래서 다음 단계로 준비한 것이 부정선거로 180석 다수당을 만들고 국회에서 올해 민쥐당이 추진 중인 의원내각제와 비례대표를 늘려 국민들의 투표권을 사실상 사장시키고 일본/북한/중공처럼 부정선거로 좌파 사회주의 만들어 대대손손 공산당식 독재를 해먹으려 한 것이다.

4. 대법원장이 대법관과 선관위원장을 임명지만 이것은 겉으로만 합법적 절차로 실상 좌파들이 부정선거를 주도할 대법관을 각종 금품/권력 혜택을(권순일/노희정/노태악처럼) 본인 또는 가족과 주변에 제공하고 부정선거 목숨걸고 주도하라는 목숨값이 각종 출세다.

5. 선관위 가족간 채용 비리는 빙산의 일각으로 고위직 자녀들 채용 뿐만 아니라, 하위직과 친인척들 채용 비리와,가족 친인척 아니라도 지인과 좌파들 낙하산식 채용과 승진비리는 수십 년간 대대로 이어져온 부패의 쇠사슬일 것이다.

6. 자녀/가족/친인척/좌파들을 선관위 직원으로 몰래 뽑고, 고속승진과 각종 혜택을 주고 국민들 세금으로 천문학적 뇌물을 주는 것은 부정선거를 주도적으로 저지르고 부정선거를 저질러도 가족/친인척 지인들을 주축으로 하기 때문에 잘 들키지도 않고 선관위 직원들을 감시와 비밀유지하기 위한 것으로 대한민국 선관위에서  국회/법원/ 민주당과 북한/중공/좌파 간첩들이 합작해 천인공노할 범죄가 저질러 진 것이다.

7. 검찰/국정원/법무부/윤정부/ 감사원등은 선관위는 물론이고 법원/국회/민주당과 연결고리를 철저히 조사하고 민헝사상 책임과 김대중정부이후 모든 것까지 조사해 엄벌해야  한다.

8. 민주당/운동권출신 정치인/국회가 법을 만들어주고, 사법부가 주도하여 각본과 모든 세팅을 하면 그다음은 선관위에서 부정선거를 주도하고 설령 부정선거가 적발되거나 법적 판결이 필요해 법원/대법원에 가면 기각하거나 판결을 질질 끌어 미루거나 선관위/좌파/민주당 유리한 판결을 하고, 언론이 대대적으로 홍보해 주니 그동안 국민들은 속지 않을 수 없었다.

더구나 수많은 정치인과 유력자들에게 당락을 미끼로 알게 모르게 협박을 하니 알고도 제대로 할말 못한 사람도 많다.

9. 이것을 이제는 의원내각제와 비례대표 50명 늘려 의원정족수까지 350명으로 하자하니. 대한민국 국회 사법부/선관위를 도적들로 채워 북한/중공/공산당세력들이 국민들을 세금내는 노예들로 만들겠다는 파렴치한 범죄이자 역적행위라 하지 않을 수 없다.

10. 최근 윤대통령 지지율이 50% 근처까지 나오는 것도 실상은 선관위 주도로 여론조작하던 것이 선관위 비리가 드러나고 선관위가 위기에 처하니까 여론조작이 제대로 안되고 들킬까봐 적당히 조절하기 때문이다여론조작하던 선관위를 폐짓나고 옛날 정부에서  공무원들이 책임지고 해야 한다.

또한 부정선거시 사형/무기징역 전재산 몰수법 만들고 부정선거는 공소시효도 없애고 최악의 경우 반역/반란/내란죄로 처벌하고 집단으로 공모했을 경우 전부 사형에 처해야 한다.

12. 선관위 철저히 수사하고 중국산 서버 도입 배경과 중국/북한/민노총/좌파 연계여부 철저히 수사해 엄벌하라.

13. 향후 선관위/사법부/국회처럼 (여가부/권의위/방통위 포함) 정부로부터 독립된 기관이라 독립성 주장하는 기관들은 북한/중국/ 민주당/좌파들이 만들어 논 반국가 단체로 의심스러우니 전부 철저히 조사하라.

14. 국민의힘은 민주당이 발의한 모든 법들을 검토하여 문제가 있는 법안은 반란/내란 선동죄로 고발하고 대통령은 민주당 발의법은 거부하고 애국단체들은 민주당이 발의한 법들을 모아 5.18법/검수완박 검경조정 포함해 민주당을 국정원 방첩대/검찰/경찰에 반역죄/반란죄 내란선동죄 등으로 고소/고발하라.

■부정선거 원흉, 중국산 선관위 서버

★부정선거의 원흉은 중국산/LG의 선관위 서버와 문재인때 민주당 양정철이 중국 공산당에 넘겨진 선거인명단 유출로 중국에서 한국의 부정선거 저지르고 있다.

★즉각 중국산/LG 선관위 서버를 교체하고, 검찰/국정원/법무부는 실태조사하라.

★부정선거는, 중국공산당/민주당/선관위의 공모에 의해서 저질러졌고, 대한민국 선거인 명부를 민주당에서중국에 주면서 민주주의 마저 위태롭게 하고 있다.

★부정선거/중국산 LG 서버, 인사비리와 함께 철저히 조사하라.

중앙일보 부정선거 상세 기사 떴다‼️

한국산 전자투표기 도입한 이라크 해킹‼️ 선관위 동일 업체 장비 사용중이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