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주·전남] 광주.전남 기자협의회, 광양시 "저소득 한부모가정 후원금" 전달

[광주·전남] 광주.전남 기자협의회, 광양시 "저소득 한부모가정 후원금" 전달

  • 기자명 염진학 기자
  • 입력 2022.02.18 22:0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16일 순천 더헤윰 컨벤션에서 -

-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돌아보는 것 역시 지역 언론의 역할 -

[서울시정일보 염진학 기자] 광주·전남기자협의회는 지난 16일 순천 더헤윰 컨벤션에서 저소득 한부모가정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전달식은 광주·전남기자협의회 회장단 취임식 행사와 함께 진행됐으며, 취임 회장단을 비롯한 50여 명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저소득 한부모가정 광양 5세대에 가구당 20 원씩 총 100만 원을 전달했다.

광주·전남기자협의회, 광양시 저소득 한부모가정 후원금 전달
광주·전남기자협의회, 광양시 저소득 한부모가정 후원금 전달

강지훈 광주·전남기자협의회장은 지역사회의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돌아보는 것 역시 지역 언론의 역할이다, “앞으로도 지역 발전과 지역민을 위해 광주·전남기자협의회가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미란 여성가족과장은 한부모가정에 후원을 결정해주신 광주·전남기자협의회에 감사드린다, “이번 후원이 중·고등학생 자녀를 양육하는 한부모가정에 큰 힘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광양시도 맞춤형 지원과 적극적인 후원 연계를 통해 한부모가정의 어려움을 해소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광양시는 올해부터 저소득 한부모가정 만 18세 자녀에게 양육비 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가족사랑 문화체험비 지원, 초중고 자녀 수학여행비 지원 등 지역 내 저소득 한부모가정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