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정일보] 경기 고양시는 ‘일산대교 무료화 범시민 서명운동’ 홍보를 위해 가수 자이언티의 ‘양화대교’를 패러디해 만든 ‘일산대교’ 영상을 지난 18일 공개했다.고양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에는 고양시 캐릭터 ‘고양고양이’와 김포시 캐릭터 ‘포미’, 파주시 캐릭터 ‘장단콩’이 일산대교 위에서 펼치는 버스킹 장면을 담았다.‘한강다리 중 유일하게 돈 내, 왕복이면 이천사백 원&rs
[서울시정일보] 고양시 고양고양이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실시한 ‘역대 수상작 우리동네 캐릭터 홍보마케팅 지원 사업’에 최종 선정됐다.대한민국 지역·공공캐릭터 대상 역대 수상작 총 21개 캐릭터를 대상으로 실시된 이번 사업에서 고양시 고양고양이 캐릭터가 최종 선정돼 1천만원의 사업비를 지원받게 됐다.한국콘텐츠진흥원은 이번 홍보마케팅 지원작품인 고양시의 대표 캐릭터 고양고양이에 대해 "지역의 상징성을 잘 살린 우수한 캐릭터이며 캐릭터 완성도가 높다"면서"적극적으로 수상 캐릭터를 활용하고 향후 활성화 계획
[서울시정일보] 고양시가 지자체 최초로 만든 스포츠 브랜드 ‘SC Goyang’의 상품관이 오는 24일 고양체육관 1층에 개관한다.고양시는 지난 4월 스포츠브랜드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제품 등 관내 13개 업체 총 55개 상품을 고양체육관 1층 로비에 위치한 ‘고양시 스포츠브랜드 상품관’에서 전시 판매할 예정이다.전국 지자체 가운데 처음으로 고양시는 2017년 엘리트와 생활체육을 하나로 묶는 스포츠브랜드 ‘SC 고양’을 런칭하고, 엠블럼과 유니폼 디자인을 통일한 데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