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HOT SNS] 상식적으로 생각해봅니다. 100신 부작용. . .코로나바로알기시민행동 성명서

[HOT SNS] 상식적으로 생각해봅니다. 100신 부작용. . .코로나바로알기시민행동 성명서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2.01.08 18:21
  • 수정 2022.01.08 18:2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신 부작용 피해 가족들이 항의 시위를 하고 있다

[서울시정일보 황문권 기자] 코로나 바로알기 시민행동에서 오늘 8일 성명서를 발표하였다.

기자의 모친 또한 지난해 3월 화이자 100신 접종후 부작용으로 지난해 8윌 긴급 고열로 세브란스병원에서 긴급 입원 하셔서 20여일 간의 사투 끝에 약간의 기력을 찾으셔서 1차 병원 치료후 요양병원 전원해 1달 10일을 입원하셔서 지금도 고생중이시다.(물론 병원에서는 인과성이 없다고)

청와대 국민청원에는 연일 사망자 및 부작용 사례를 호소하고 있다

위의 도표를 곰곰히 생각해보자.
100신에 대한 거대한 역설이다.

다음은 "코로나 바로알기 시민행동"의 성명서다.

성  명  서

전세계 의료석학들은 코로나 19 바이러스가 팬데믹을 선언할 필요가 있을 만큼 위험한 바이러스가 아니며 100신이 무용지물임을 코로나 펜데믹 초기부터 주장해왔다.
또한 개발기간이 평균 8년 이상 소요되는 100신을 동물 실험조차 제대로 진행하지 않고 1 년도 안되는 단기간에 개발하였고 전 세계 국민에게 100신패스까지 도입하여 접종시키는 것은 학살 행위임을 천명해왔다.

지금 전세계에서 가장 부패한 자본이 글로벌 제약 자본임을 누구나 알고있다. 세계보건을 책임진다는 WHO가 빌게이츠 재단과 글로벌 제약업체들의 지원을 받으며 극심한 부패의 늪에 빠져 있다는 것은 이미 만천하에 드러났다.

글로벌 금융자본과 글로벌 제약 자본들은 전세계 국가들의 수장들을 협박하여 전 세계 국민들을 도탄에 빠뜨리고 있다.

사진제공 백대국
사진제공 백대국

벨라루스 대통령은 1조 원의 뒷돈을 줄 테니 팬데믹을 선언하고 국민들에게 백신을 접종시키라는 세계 은행과 IMF의 제안을 일언지하에 거절하였고 이 와중에 아이티의 모아즈 대통령은 WHO가 제공하는 무료 백신을 거부, 서반구에서 단 한명의 국민도 백신을 접종시키지 않은 유일한 국가 였으나 2021 년 7 월 7 일 대통령 관저에 침입한 용병의 총격으로 사망 하였다.

탄자니아 마구풀리 대통령은 염소, 파파야 열매 등에 실시한 PCR 검사가 양성이 나오는 것을 보고 이 검사의 허구성을 폭로하며 백신이 위험하다고 선언 하였다. 그러자 그는 2021 년 3 월 17 일 62 세에 갑작스러운 심장 마비로 사망 하였다.

부룬디의 은쿠룬지자 대통령은 예방이 중요하며 기존 환자도 95 %가 회복중이라 백신이 불필요하다고 선언하였으나 그도 2021년 6 월 8일 55세의 나이에 심장 질환으로 사망 하였다. 글로벌 0스테이트 괴물 자본들의 흉악한 얼굴이 전 세계 시민들의 도저한 목젖을 짓눌러오고있다.

100신접종과, 100신패스는 학살 행위이다. 양심적인 세계 석학들과 지도자들의 고백이 있었음에도 이를 철저히 무시하고 지금까지 민주당 문재인 정권은 글로벌 제약 업체들과 WHO, 딥스데이트 금융 자본의 하수인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오고있다.

국민들을 방역이라는 이름으로 도탄에 빠뜨리고 기만하여 100신으로 학살행위를 자행하고 있으며 100신패스라는 천인공노할 방역독재로 코로나 바이러스 사망자가 단 한명도 없는 청소년, 유아에게까지 한 사람도 빠뜨리지 않고 백신을 접종시키려는 극악 무도한 만행을 자행하고있다.

청와대 청원에는 백신 사망자 가족의 처참한 사연으로 가득하고 소상공인들은 생계터전을 잃고 초점없는 시선으로 황망한 절망과 탄식을 쏟아 내고있다.

디지털 감시와 보안이라는 삼엄한 통제속에 온 나라가 신음을 하고있다.
90% 이상의 국민들이 100신을 접종하였는데도 오히려 양성 확진자의 수가 100신을 접종하기 전보다 더 많이 쏟아져 나온다는 것은 100신이 방역에 전혀 소용이 없다는 것을 자명하게 드러내고 있지 않은가?

100신접종 사망자가 50명만 나와도 당연히 백신 접종을 중단하여야 하는데도 무고한 100신 접종 사망자가 1천 5백명 이상 발생하고 뇌경색, 반신불수, 심근염등 중중 부작용자가 1만 5천을 상회하고 있다.

그런데도 국과수와 의료전문가들의 의견을 철저히 무시하며 '인과성이 없다 !!'는 천인공노할 단발마의 외침만 짖어 대고있는 민주당 문재인 정권과 질병청은 국민을 학살하는 타도해야할 공공의 적이다 !!

이에 우리 코로나 바로알기 시민 행동과 전국의 깨어난 시민들은 공포의 질주를 계속하고있는 광란의 열차를 멈추기 위해 정권의 타도가 아니면 도탄에 빠진 국민들을 구하고 대한민국을 살릴 방법이 없음을 자각하였다.

우리는 이 땅을 온갖 고난 속에서도 슬기롭게 지켜온 선혈들과 독립, 민주 투사 영령들의 뜻을 받들어 민주당 문재인 정권을 끌어 내리고 새로운 국가 건설을 위한 투쟁을 엄숙히 선언하는 바이다!

                               2022년 1월8일
     
                        코로나 바로알기 시민행동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