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비 폭언공개, 무슨 말 했길래

비 폭언공개, 무슨 말 했길래

  • 기자명 김수연 기자
  • 입력 2018.12.05 12: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S '본격연예 한밤' 방송화면)
(사진= SBS '본격연예 한밤' 방송화면)

가수 겸 배우 비 측이 비의 부모에게 사기 피해를 당했다고 주장하는 A씨에게 폭언을 들었다고 밝혔다.

4일 방송된 SBS 연예정보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이하 '한밤')에서는 연예계 전반에 불고 있는 빚투(빚+미투를 합성한 신조어) 논란을 집중 조명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근 빚투 논란에 휩싸인 비의 사연이 소개됐다. A씨는 지난달 26일 한 온라인커뮤니티를 통해 비의 부모가 과거 채무 불이행해 자신의 가족이 피해를 봤다고 주장했다.

A씨는 30년 전 자신의 부모가 비 씨의 부모에게 2500만 원가량을 빌려줬지만 돈을 돌려받지 못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비 측은 사실 확인 후 원만한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공식 입장을 밝혔고, 이후 피해 주장 당사자를 만났지만 협상이 결렬됐다.

이에 대해 비 측 법률대리인은 "이 사건은 간단명료하다. 객관적인 증거에 의해서 갚아야 할 부분이 있다면 갚아 드리겠다고 상대방에게 이야기했다. 그러나 객관적인 자료를 하나도 보지 못했다. 협상 자리에 자료를 하나도 갖고 오질 않았다"고 말했다.

그러자 A씨 측은 증거자료라며 외상 장부 원본 일부와 돈을 갚겠다고 한 비 어머니의 서명을 인터넷에 올렸다. 또 협상 당시 비 아버지로부터 협박을 당했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비 측은 "A씨는 비 아버지와 소속사 대표 앞에서 모욕과 폭언을 했다"며 상대방 측이 "남편이 똑똑했으면 마누라가 죽었겠느냐"라는 말까지 했다고 밝혔다.

비는 폭언공개를 하며 "차용증 원본을 확인하게 해준다면, 전액 변제하겠다"며 "고인이 된 비 어머니의 명예를 회복하는데 있어, 시간이 걸리더라도 정당한 법적 절차를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비 측은 "사기 주장 상대방 측이 계속된 거짓을 주장 할 시 관련 녹취록 일부를 공개하고, 원본을 경찰서에 제출할 것"이라며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한편 '한밤' 측은 A씨의 입장을 듣기 위해 연락을 시도했으나 A씨는 이를 거부했다. 그는 메시지를 통해 "이것저것 신경 쓸 게 많아 인터뷰는 당장 힘들 것 같다"고만 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