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블록미디어, 글로벌 신용평가사 ‘와이스 레이팅스’ 블록체인 평가사 설립

블록미디어, 글로벌 신용평가사 ‘와이스 레이팅스’ 블록체인 평가사 설립

  • 기자명 박찬정 기자
  • 입력 2018.10.16 12:5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스 크립토 커런시 레이팅스’ 한국어서비스 블록미디어에 독점 제공
블록미디어-와이스 레이팅스 업무협약(MOU) 체결

[서울시정일보 박찬정기자] 블록체인 전문 뉴스, 블록미디어는 글로벌 신용평가사 와이스 레이팅스와 블록체인 산업 발전을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맺었다고 15일 밝혔다.

앞으로 블록미디어는 와이스 레이팅스의 한국어 콘텐츠 독점판매권과 한국내 판매권을 갖는다. 아울러 양사는 블록체인 생태계 발전을 위해 블록체인 프로젝트 평가를 위한 합작회사 설립을 추진한다.

블록미디어와 와이스 레이팅스는 이 같은 내용을 담은 업무협약서(MOU)를 체결하고 글로벌 암호화폐 시장에 대한 투자 정보와 블록체인 기술, 리스크(위험)관리 등에 대한 정보의 효율적 전달, 관련 서비스의 공급 등에 대한 업무를 전략적으로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블록체인 프로젝트와 암호화폐에 투자하는 고객들은 글로벌 시장 정보 와 기술에 대한 양질의 정보 접근이 한층 용이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마틴 D. 와이스 대표는 “블록미디어와 함께 한국 블록체인 시장 발전 을 위해 기여하겠다.” 며 “정보 편의성을 최대함으로써 한국 시장 현지화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최창환 블록미디어 대표는 “와이스 레이팅스는 글로벌 최초로 암호화폐를 평가하고 정보를 제공한 글로벌 신용 평가기관”이라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블록체인과 암호자산 관련 서비스 사업에 대한 투자를 더욱 확대하고 관련 플랫폼 구축을 통해 다양한 정보가 국내 에 생산 및 유통될 수 있도록 준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서울시정일보 박찬정기자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