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기상특보 현황 ... 강풍주의보,. 한파주의보, 풍랑주의보

기상특보 현황 ... 강풍주의보,. 한파주의보, 풍랑주의보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12.12.06 16:0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기상청
[서울시정일보 황문권기자] 2012년 12월 06일 오후 3시 50분 현재 기상청 발표 일기예보이다.
현재, 경기서해안, 서울 및 경기남부 일부지방에 눈이 내리고 있으며 오늘 밤까지 서해상에서 유입되는 눈 구름의 영향으로 서울을 포함한 경기남부 일부, 강원영서남부, 충청남북도 일부지역에 눈이 내려 쌓이는 곳이 있겠다.

o 강풍주의보 : 울릉도독도
o 한파주의보 : 경기도(김포시, 동두천시, 연천군, 포천시, 가평군, 고양시, 양주시, 의정부시, 파주시, 양평군), 강원도(강릉시산간, 동해시산간, 태백시, 삼척시산간, 속초시산간, 고성군산간, 양양군산간, 평창군평지, 평창군산간, 정선군평지, 정선군산간, 횡성군, 철원군, 화천군, 홍천군평지, 홍천군산간, 춘천시, 양구군, 인제군평지, 인제군산간)
o 풍랑주의보 : 동해남부먼바다, 동해중부전해상

눈 현황과 전망으로는 현재, 고기압의 가장자리를 따라 서해중부해상에서 유입되는 눈구름대의 영향으로 중부서해안을 중심으로 눈이 내리고 있으며, 서울에도 눈이 날리는 곳이 있다.
눈구름대는 점차 남동진하여 서울.경기도(북부 제외), 강원영서남부와 충청남북도 일부지역에 늦은 오후까지 눈이 내려 조금 쌓이는 곳이 있겠으니, 교통안전에 유의해야 한다.

한편, 이면도로나 골목길에는 어제 내린 눈이 얼어 도로가 결빙되어 미끄러운 곳이 많겠으니, 차량운행과 보행자 안전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