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문화소외계층 700명 무료 초대, 뮤지컬 '연탄길' 함께 본다.

문화소외계층 700명 무료 초대, 뮤지컬 '연탄길' 함께 본다.

  • 기자명 정지훈
  • 입력 2011.04.21 09:4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문화소외계층을 위한 무료 초청권 배부

용산구(구청장 성장현)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다문화가정, 장애우, 소년․소녀가장 등 문화소외계층을 위한 훈훈한 이벤트를 마련하였다. 평소 공연을 볼 여유가 없어 문화생활을 누리지 못한 이웃에게 희망뮤지컬 “연탄길” 무료초청권 700장을 배부했다.

4월 22일부터 한달간 용산아트홀 대극장 미르에서 공연 예정인 희망 뮤지컬 “연탄길”은 이철환 작가의 「연탄길」 원작을 뮤지컬로 제작한 것으로 오늘을 함께 살아가는 이웃을 위한 따뜻한 배려와 감동을 다루고 있으며 2012년 고등학교 문학교과서에 수록 예정인 수준 높은 공연이다.


이번 무료 초청권 배부는 성장현 용산구청장이 이달초 희망뮤지컬 “연탄길” 공연 공동제작사인 (주)아트인조아, (주)월드쇼마켓 강현철 대표에 제안해 이루어졌다.

성장현 구청장의 제안에 대해 강현철 대표는 “문화소외계층들이 비싼 관람료 때문에 수준높은 공연을 접하기 어렵다는 점을 평소 안타깝게 생각”해 왔으며 “이번 공연이 용산을 대표하는 공연장인 용산아트홀에서 열리는 만큼 많은 용산구민들이 함께 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흔쾌히 초대권을 제공했다.

이에 따라 소년·소녀가장, 한부모가족,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 가정, 장애인, 다문화 가정 등을 대상으로 각 동주민센터 각30매, 장애인복지팀 100매, 여성정책팀 60매, 청소년복지팀 60매 등이 배부되었다.

성장현 구청장은 “용산아트홀에서 가정의 달에 어울리는 좋은 공연을 많은 구민가족들과 함께 하고 싶었으며, 이렇게 흔쾌히 공연티켓 나눔 행사를 수락해준 강대표에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