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예약판매] 신사의 품격. 1

[예약판매] 신사의 품격. 1

  • 기자명 박효란 기자
  • 입력 2012.07.30 14:4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설로 만나는 SBS 인기 드라마 『신사의 품격』.

[서울시정일보 박효란기자] 소설로 만나는 SBS 인기 드라마 『신사의 품격』. 어디로 튈지 모르는 감각적이고도 신선한 김은숙 작가 특유의 대사는 고스란히 살리되, 정곡을 찌르는 대사들 사이사이를 촘촘하게 이어주는 지문의 치밀하고도 유려한 묘사가 이 소설의 특징이다.
청춘의 푸른 시간을, 사랑과 이별을, 성공과 좌절을 온몸과 온 마음으로 지나와 세상 그 어떤 일에도 미혹되지 않는다는 불혹의 나이, 마흔. 아련한 첫사랑 같은 달콤 쌉싸래한 로맨스가 그리운 불혹의 보이(boy)들과 그들을 진정한 신사로 성장시키는 사랑스런 네 여자의 러브스토리를 담았다

저자 김은숙은 서울예술대학 문예창작과를 졸업하고, SBS 특별기획 드라마 〈태양의 남쪽〉을 시작으로 그동안 SBS 드라마 〈파리의 연인〉을 비롯해 〈프라하의 연인〉 〈연인〉 등 ‘연인 3부작’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 외에 〈온에어〉 〈시티홀〉을 선보였으며 2011년 ‘현빈 신드롬’을 일으켰던 〈시크릿 가든〉으로 백상예술대상 극본상, 서울드라마어워즈 한류작가상, 코리아드라마어워즈 작가상을 수상했다.


서이수, 그녀의 짝사랑에 ‘관객’이 생겨버렸다.
‘꽃다운 그자’ 김도진,
사랑을 알지 못했던 ‘불혹’의 소년, 진짜 연애를 꿈꾸다!

이 책은…
화제의 드라마 〈신사의 품격〉을 두 권의 장편소설로 선보인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감각적이고도 신선한 김은숙 작가 특유의 대사는 고스란히 살리되, 정곡을 찌르는 대사들 사이사이를 촘촘하게 이어주는 지문의 치밀하고도 유려한 묘사가 이 소설의 특징이다.

배우의 표정연기로만 짐작할 수 있었던 어떤 침묵들, 각자 마음의 그 공백들을 좀더 가까이 들여다볼 수 있는 기회! 빠르게 스쳐 지나가버렸던 드라마의 명대사들을 하나하나 다시금 곱씹어볼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또한 『신사의 품격』 2권에는 공중파 드라마에서 다 그릴 수 없었던 은근한 애정묘사가 담겨 있어 더욱더 기대를 모은다.

청춘의 푸른 시간을, 사랑과 이별을, 성공과 좌절을 온몸과 온 마음으로 지나와 세상 그 어떤 일에도 미혹되지 않는다는 불혹의 나이, 마흔. 아련한 첫사랑 같은 달콤 쌉싸래한 로맨스가 그리운 불혹의 보이(boy)들과 그들을 진정한 신사로 성장시키는 사랑스런 네 여자의 러브스토리를 담은 소설 『신사의 품격』은 독자들에게 드라마 그 이상의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