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포츠] 슈퍼레이스X토요타코리아, 대학생 ‘팀 GR 서포터즈’ 모집

[스포츠] 슈퍼레이스X토요타코리아, 대학생 ‘팀 GR 서포터즈’ 모집

  • 기자명 나승택 기자
  • 입력 2024.02.27 21:5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레이스와 토요타코리아가 운영하는 대학생 서포터즈 ‘팀 GR 서포터즈’…모터스포츠 산업 체험 기회 제공
모집 기간은 27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접수는 슈퍼레이스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 참고
혜택으로는 매월 활동비 지급, 슈퍼레이스 AD 카드, GR Japan Trip, GR 유니폼 제공 등

[서울시정일보] 대학생들을 위한 새로운 도전과 경험의 기회가 찾아왔다. 슈퍼레이스와 토요타코리아가 뭉쳐 대학생 서포터즈 ‘팀 GR 서포터즈(TEAM GR Supporters)’를 출범하고 지원자 모집에 나선다. 대학생들에게 모터스포츠 산업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려는 취지에서 시작한다. 

슈퍼레이스와 토요타코리아가 ‘TEAM GR’ 서포터즈를 출범한다.
슈퍼레이스와 토요타코리아가 ‘TEAM GR’ 서포터즈를 출범한다.

모터스포츠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선발시 뉴미디어 콘텐츠에 대한 이해도가 높거나, 현장 이벤트 기획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가 있는 학생을 우대한다. 선발 인원은 총 12명이다. 

오는 4월부터 12월까지 진행되는 팀 GR 서포터즈는 뉴미디어팀과 현장운영팀 두 분야로 모집돼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TEAM GR로 선발되면 뉴미디어팀은 ▲SNS 채널(@wemakesuperrace) 운영 및 콘텐츠 제작, 현장운영팀은 ▲오프라인 행사 기획 및 운영 등 실무를 활동기간에 수행하게 된다. 

합격자에게는 풍성한 혜택들이 제공된다. 매월 활동비를 포함해, 슈퍼레이스 대회 AD카드, GR 유니폼, 수료증 수여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활동기간 말미에는 일본 현지로 넘어가 2024 WRC(World Rally Championship) 대회 참관을 비롯, 토요타 자동차 박물관 및 산업기술 기념관 방문이 예정되어 있다. 또한, 추후 슈퍼레이스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에서 우대할 방침이다. 

팀 GR 서포터즈 지원을 희망하는 대학생은 슈퍼레이스 공식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을 참고해 다음달 18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3월 20일부터 22일까지 화상 인터뷰를 거쳐 같은달 25일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발대식은 4월 초에 계획되어 있다. 

이외의 추가 문의사항은 슈퍼레이스 마케팅팀(jh.chung3@cj.net)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