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메드베드] 80억 인류의 건강의 자유가 왔어요...다리 절단자.베드베드 치료자 완치 공개

[메드베드] 80억 인류의 건강의 자유가 왔어요...다리 절단자.베드베드 치료자 완치 공개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4.02.23 09:5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나다 뉴펀들랜드 구스만 AF base(군기지)에서 메드베드치료를 받아
●나는(다리 절단자) 블라디미르 브로셴코

블라디미르 브로셴코
블라디미르 브로셴코

[서울시정일보] 기존 치료의 경계를 뛰어넘어 희망과 치유, 그리고 질병이 더 이상 장애물이 아니라 활력과 웰빙을 향한 단순한 디딤돌이 되는 미래로의 관문을 제공하는 경이로운 기술인 Med Beds 시대가 열렸다.

지난 4년 동안 이 기적적인 메드베드장치는 표면 아래에서 조용히 수고하며 고통과 절망의 그늘에서 어린이를 구하는 자비의 은밀한 임무를 조직해 왔다. 

그리고 이제 그 고귀한 탐구가 끝나감에 따라 치유의 역할은 새로운 수혜자 집단, 즉 우리가 존경하는 베테랑들에게 전달된다.

의료용 침대의 미스터리 풀기: 의료용 침대는 최첨단 기술과 오래된 치유 기술을 결합하여 의학적 독창성의 신격화를 나타냅니다. 하지만 이 수수께끼의 장치는 정확히 무엇이며, 어떻게 놀라운 마법을 발휘합니까?

메드베드
메드베드

기본적으로 Med Beds는 첨단 생명공학, 재생 의학, 양자역학의 강력한 조합을 활용하여 신체의 타고난 자가 회복 능력을 촉진하는 정교한 회춘의 방입니다. 신성한 영역 내에서 질병은 해소되고, 부상은 치료되며, 기존의 통념을 뛰어넘는 정확성과 효능으로 활력이 회복됩니다 .

전쟁의 참화부터 소리 없는 트라우마의 상처까지, 이 기적적인 장치가 닿지 않는 고통은 없습니다. 기존 의학이 흔들리는 상황에서 Med Beds는 희생의 부담을 짊어진 80억 인류에게 위안과 회복, 새로운 삶의 기회를 제공한다.

위에 사람은 이라크에서 다리가 날라가서 절단수술을 받았다.

그리고 카나다 뉴펀들랜드 구스만 AF base(군기지)에서 메드베드치료를 받았다.

Elle

전달된 메시지

From Elle

캐나다 뉴펀들랜드의 구스 베이 AF 기지?

2월 14일 10:29 PM

나는(다리 절단자) 블라디미르 브로셴코입니다.

안녕하세요. 그냥 알려드리자면, 의료용 침대가 도착했습니다.

저는 이라크에서 다리를 날려버린 절단 환자였는데, 다리를 재생할 수 있었어요.

구스 베이 공군기지에서 수술을 받았어요. 절단 수술후 고통스러웠지만 메드베드 시술 후에는 통증이 없었어요.

이 시술을 담당한 의사에 따르면 일반 대중에게 공개하기 전에 부신피질 손상 환자와 퇴역 군인들을 먼저 돌보고 있다고 합니다. 2월 13일 1: 02 PM

한편 사진과 메일의 교신을 체크해보면 절단시의 병실모습과 메드베드 신체 재생 시술후의 완치 모습이다. 그리고 가족으로 보이는 사람들과의 사진은 정상인으로 보인다.

메드베드는 인체의 5% 소생력의 에너지가 있으면 신체의 재생과 아픈 부위의 치료가 된다. 인체를 사망에 이르는 모든 병을 치유하는 경이적인 의학의 치료다. 이제 인류 80억 미래는 건강의 자유의 세상이 왔다.

카일 패트리어츠 군인: 병상이 여기 있다 – 치유의 어린이와 참전용사, 그리고 그 너머 (사진)

메드베드 신체 재생 시술후의 완치 모습이다. 그리고 가족으로 보이는 사람들과의 사진은 정상인으로 보인다
메드베드 신체 재생 시술후의 완치 모습이다. 그리고 가족으로 보이는 사람들과의 사진은 정상인으로 보인다

기존 의학치료의 경계를 뛰어넘는 기술적 경이로움인 Med Beds의 시대로 접어들어 질병이 더 이상 장애물이 아닌 활력과 웰빙의 디딤돌에 불과한 미래로 향하는 관문을 제공한다.

지난 4년 동안, 이 기적적인 장치들은 조용히 표면 아래에서 일하며, 고통과 절망의 그림자로부터 아이들을 회복시키는, 자비라는 은밀한 임무를 조율해 왔습니다. 그리고 이제, 그 고귀한 탐구가 끝나가면서, 치유의 맨틀은 새로운 수혜자 집단, 즉 존경 받는 참전용사들에게  인류에게 넘어가고 있다.

그리고 메드베드는 인류 80억 명의 치유를 위해 전 세계에 보급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