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경제] '지니 TV' 에서 설 영화보고 푸른 용의 선물 받아 가세용~

[경제] '지니 TV' 에서 설 영화보고 푸른 용의 선물 받아 가세용~

  • 기자명 김수진 기자
  • 입력 2024.02.06 16:2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 가입자는 스마트폰에서 ‘지니 TV 모바일’ 앱을 통해 외출해서도 TV 화면

KT는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지니 TV에서 풍성한 볼거리 이벤트와 혜택을 마련했다고 6일 밝혔다.(사진=KT 제공)
KT는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지니 TV에서 풍성한 볼거리 이벤트와 혜택을 마련했다고 6일 밝혔다.(사진=KT 제공)

[서울시정일보 김수진 기자]   KT는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지니 TV에서 풍성한 볼거리 이벤트와 혜택을 마련했다고 6일 밝혔다.

'지니 TV' 에서 현재 극장에서 상영 중인 최신 영화와 설 연휴 온 가족이 함께 보기 좋은 영화들을 엄선해 ‘2024 푸른 용의 선물’ 설 특집관을 꾸린다. 특집관은 오는 2월 7일부터 2월 13일까지 총 7일간 운영한다.

KT는 ‘2024 푸른 용의 선물’ 설 특집관에서 <서울의 봄>, <노량: 죽음의 바다>, <인투 더 월드> 등의 최신 영화10여 편 중 1편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200명을 추첨해 이마트 상품권 5만원 권을, 3편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TV포인트 5천점을 전원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는 해당 영화 콘텐츠를 구매한 뒤 TV 화면에서 리모컨으로 바로 응모할 수 있다.

KT는 이 특집관에 온 가족이 함께 볼만한 무료 영화 30여 편도 한 데 모았다. 대표작으로 <댄싱퀸>, <그것만이 내 세상>, <탐정: 리턴즈> 등이 있다. 이 밖에도 <아가씨>, <올드보이>, <형> 등 명작 영화와 <혼례대첩>, <연인> 등 작년 화제가 되었던 TV 드라마/예능도 무료 공개한다.

또한 <콘크리트 유토피아>, <1947보스톤>, <한산: 리덕스> 등 인기 영화를 최대 반값 할인하며, ‘용띠 배우가 출연하는 영화’, ‘용이 등장하는 영화’ 등 이색 테마로 다양한 영화들을 새롭게 구성한다.

KT는 지니 TV의 영유아동 전용 메뉴인 키즈랜드에서 2월 6일부터 2월 15일까지 총 10일간 ‘키즈랜드 설특집관’도 구성한다. <반짝반짝 캐치! 티니핑>, <고고다이노> 전 시즌 등 2,024편의 인기 애니메이션을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아울러 2월 5일부터 2월 14일까지 ‘갤럭시 S24 브랜드 팝업 스토어’ 메뉴에서 방문만 해도 경품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된다. 이벤트 운영기간 동안 5일 이상 해당 메뉴에 출석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215명을 추첨해 갤럭시 북, 갤럭시 탭, 갤럭시 워치, TV쿠폰 5만원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 안내 팝업 화면에 있는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해 지니 TV 모바일 앱으로 이동 한 뒤 출석체크 버튼을 누르면 응모할 수 있다.

한편 지니 TV 가입자는 스마트폰에서 ‘지니 TV 모바일’ 앱을 통해 외출해서도 TV 화면에서 구매한 영화들을 모바일로 이어볼 수 있으며, 지니 TV 모바일 앱에서 바로 콘텐츠 구매 및 시청,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김훈배 전무는 “앞으로도 지니 TV는 대한민국 대표 ‘미디어 포털’ 서비스로서 모든 콘텐츠를 큰 화면 TV로 가장 편리하게 감상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