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안동시정] 안동지역 8개 라이온스클럽, 생필품키트 160박스 기부

[안동시정] 안동지역 8개 라이온스클럽, 생필품키트 160박스 기부

  • 기자명 김한규 기자
  • 입력 2024.01.26 14:3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곽동훈 총재, “안동지역 8개 라이온스클럽이 힘을 합쳐 기부 결심”
- 24일 시장실에서 성금 전달식 진행

안동지역 8개 라이온스클럽, 생필품키트 160박스 기부(사진=안동시청 제공)
안동지역 8개 라이온스클럽, 생필품키트 160박스 기부(사진=안동시청 제공)

[서울시정일보 김한규 기자] 안동지역 8개 라이온스클럽이 마음을 모아 어려운 이웃을 위한 ‘희망2024 나눔캠페인’에 동참하고자 이웃돕기 성품으로 생필품 키트 160박스(시가 2200만 원 상당)를 지난 24일 안동시에 전달했다.

성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안동시 어려운 이웃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대상자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이번 기부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6-E(경북)지구 중 안동지역 8개 클럽(안동, 안동중앙, 풍산, 안동영호, 안동송죽, 안동영남, 영가, 안동은행)이 합심하여 참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곽동훈 경북지구 총재를 비롯해 조석현 경북지구 제2부총재 등이 자리해 따뜻한 마음을 전달했다.

안동지역 8개 라이온스클럽은 모두 지역사회와 함께 나누고 미래를 만들어나가기 위해 꾸준히 고민하며, 다방면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곽동훈 라이온스클럽 경북지구 총재는 “안동지역 8개 라이온스클럽이 마음을 모아 조금이나마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게 되어 영광스러운 마음이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활동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기부를 통해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신 안동지역 8개 라이온스클럽에 깊은 감사를 전하고, 정성으로 마련해주신 성품이 소중히 쓰이도록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