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공산화반대국민연합' 결성 및 송년회 개최

'한국공산화반대국민연합' 결성 및 송년회 개최

  • 기자명 백복승 기자
  • 입력 2023.12.20 01:54
  • 수정 2023.12.20 12:2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16애국혁명의 민주주의 국가체제에 기반하는 국가정상화가 시급하다

어제 2023년 12월 19일자로  자유시장경제의 대한민국을 지키고 공산화를 반대하며 5.16애국혁명의 민주주의 국가체제에 기반하는 국가정상화를 목적으로 하는 '한국공산화반대국민연합'이  많은 국민들의 묵시적 동의하에 용산에서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결성되었다.

2023.12.19. 오전 11시에 개최된 '한국공산화반대국민연합' 결성 및 송년회 행사 모습
2023.12.19. 오전 11시에 개최된 '한국공산화반대국민연합' 결성 및 송년회 행사 모습

이날 용산역 컨벤션센타(드레곤힐)에서 각 지방 및 서울 각곳에서 모여든 애국애족의 국민들이 오래전부터 필요성을 제기하여 암암리 후원끝에 마침내 뜻을 이룬 듯, 임시의장으로 축사를 보낸 '공산화반대운동' 김정태 회장은 노구에도 불구하고 본 단체 결성의 불가피성과 방향에 열변을 토하여  참석하신 분들의 우렁찬 박수세례를 받았다. 

본 단체의 목적(회칙 제2조)을 분명히 했다. 박근혜대통령 촛불사기 불법파면 탄핵으로 인하여 헌법과 국가 통수권자가 무력화된 이후 지난 수년간 깨어난 전국의 자유애국단체들이 제반 분야에서 한국공산화반대와 대한민국 재건을 위한 수많은 애국활동으로 국가재건에 대한 국민적 열망이 계속 보완 진행되어 감에 있어, 이에 부응하고자 그 힘을 미래 국가 정상화 목적에 부합될 수 있도록 상호간에 협력하고 연합하는 것에 그 목적을 둔다고 했다. 

이 단체의 앞으로의 활동이 주목받는 이유는 3권분립의 민주주의 체제하에서 국회와 사법부가 제구실을 하지 못하고 권한을 넘은 일탈행위를 서슴없이 하여도 제재와 처벌이 면제되는 현실에 허탈과 통분에 하루하루를 삭이는 작고 큰 단체에 가담한 중요한 분들이 많이 참여했고, 현 정부가 문재인 촛불정부의 청산을 제때에 하지 않으면서 시간끌기용으로 국민들을 기만하고 있는 것으로 판단하였기 때문이다.  또한 국민들 입장에서는 과거 부패정부와 비교할때 민생은 더 나아진 것이 없다고 체감하며 지역간 불평등이 너무나 커졌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이날 회의에 참석한 어떤 분의 의견,  " 나는 좌파  진보 이런 말도  쓰기 싫다. 그냥 빨갱이들이고, 위장보수들은 애국국민과 자유대한민국만을 위해 일하시는 박근혜대통령님을 배신한 배신자들이다."

 

◇ '한국공산화반대국민연합' 감사의 인사

한국공산화 반대와 자유대한민국을 재건을 위하여 수년동안 제 분야에서 수고하시는 전국 애국단체 지도자들이 국가 재건의 미래를 준비하는 어제 송년회 모임에 성황리에 동참해 주시고 서로를 격려하면서 국가적 여망을 함께 지도해 주심에 깊은 존경과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곧 있어야 할 박근혜대통령님과 미국 트럼프대통령님의 자유시장경제, 법치주의 정상 국가회복을 통한 공산화 반대와 자유대한민국 재건과 세계 자유평화 기여를 위하여 우리 제 분야 애국단체 지도자들과 애국 국민들이 각 단체들의 애국활동 위치에서 더러운 정치적 야합이나 경제적 이익에 타협하지 아니하고, 오직 국가와 국민을 위하는 순수한 열정과 사랑으로 곧 있어야 할 국가적 비젼 완성을 위하고, 한국공산화 반대와 자유대한민국 재건을 위하여 상호간 신뢰 기반의 연합으로 기여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다시한번 성황리에 어제 한국공산화반대국민연합 전국 자유애국단체 지도자들의 연합 송년회 모임을 위하여 전국에서 참석해 주시고 물심양면으로 동참해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2023. 12. 20.

김정태상임의장 이상덕운영위원장 드림

(HP.010-9075-8054/010-4552-6086)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