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23 전국대학탁구동호인 왕중왕전대회가 태백고원체육관에서 성황리에 열려

2023 전국대학탁구동호인 왕중왕전대회가 태백고원체육관에서 성황리에 열려

  • 기자명 서울시정일보
  • 입력 2023.11.13 22:0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생 5명에게 장학금 수여

[서울시정일보 전은술기자]  강원도 태백시 고원 체육관에서 전국대학탁구동호인연맹이 주관하는 전국대학탁구동호인연맹 마지막 대회, 왕중왕전이 11월 11일~12일 이틀간 개최되었다.

이번 왕중왕전 대회는 30여개 대학에서 530여명이 넘는 대학생들이 참가하며 지금까지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는 자리였다.

또한 태백시탁구협회에서 주최하고, 태백시 이상호 시장을 비롯하여 고재창 의장, 태백시탁구협회 함억철 회장 등 태백시와 태백시의회에서 태백시 지역발전과 생활체육의 활성화에 도움이 되기 위해 후원했다.

전국대학탁구동호인연맹 마지막 대회인 만큼 연맹에서 5명의 대학생들에게 각각 장학금을 수여하였으며, 대회 격려차 방문한 연세대학교 총동문회 부회장, 비손건설 백일현 회장도 5명의 대학생들에게 각각 장학금을 전달하는 뜻깊은 자리였다. 

전국대학동호인연맹 손범규 회장은 "대학생들이 '탁구'라는 운동을 통해 몸이 건강해질 뿐만 아니라 체력이 올라가면서 학업이 잘 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올해로 임기가 마지막인 손범규 회장은 이번 대회에 모든 참가 선수들과 O2리조트에서 함께 숙박을 하며 대학 동호인 회원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지금까지 대학생 동호인들은 해마다 탁구실력이 올라가고 있다.

또한 단체전을 준비하면서 함께 팀을 꾸려가고 이끌어가는 경험은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경험일 것이다.

대학생활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사회에 나아가서도 지속적으로 탁구를 사랑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탁구를 알리는 역할을 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전국대학탁구동호인연맹대회를 여는 취지가 깃들여있다.

"태백을 방문한 대학생들이 맑은 공기를 들이마시고, 좋은 기운을 얻어 가면 특별한 기억 때문에 다음번에 또 태백을 오고 싶은 마음이 들지 않겠느냐"고 이상호 태백시장이 전했다.

이틀 동안 태백에서 열린 전국대학탁구동호인 연맹대회는 순조롭게 잘 마쳤으며, 남자 대학팀과 여자 대학팀 모두 고려대학교(안암)팀에서 우승을 차지하게 되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